CAFE

국내농구 게시판

뜬금없는 은도예 근황

작성자오마이줄리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5,984 목록 댓글 5

https://www.instagram.com/p/DZaSCBGDWp5/?img_index=2&igsh=Z3d0ZHd2emRqbHpo


인스타그램 보다가 우연히 뜬 게시물
가스공사 유니폼 입고 열심히 훈련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리무빙 | 작성시간 26.06.11 은도예야 지금 가스공사는 집에 불나고있어... 돌아오지말고 다른데서 농구 열심히 하기를 바랄게
  • 작성자Z-Bo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유니폼이쁘네
  • 작성자이사장 | 작성시간 26.06.12 잘어울린다
  • 작성자CHI-MAC | 작성시간 26.06.12 음... 이거 도움되는 훈련일까요??? 왜 갑자기 황선홍 급류차기 훈련이 떠오르는지...
  • 답댓글 작성자아이칼람바 | 작성시간 26.06.12 실내에서만 운동하면 지겨우니깐 분위기 전환 차원에서 한번씩 하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