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대표팀 훈련 뒤 25일 미국 출국한다네요. 대만전과 일본전 불참 확정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비치 작성시간26.06.12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예~~ 작성시간26.06.12 최소한 대만은 잡아야죠~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2 없이도 해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nesota TM 작성시간26.06.12 잘한 결정이네요. 협회도 국대에서 잘 준비하게 도와줬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 작성시간26.06.12 이해합니다.. 마지막일수 있는 기회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12 지극히 상식적인 결정! 현중이 빼고도 이겨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불거 작성시간26.06.13 잘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