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공식발표] 안양정관장, 1옵션 외국인선수로 존 무니 영입 확정... 전 치바 제츠 선수로 국내 팬들에게 인지도 있는 선수

작성자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harles #34 작성시간26.06.12 정관장 예전에 위치타스테잇 나온 백인 계약했었는데 몇 경기 못 뛰고 부상으로 집에 갔죠
  • 답댓글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찾았네요. 개럿 스터츠라는 선수네요. 이 선수 있을 때는 제가 군대에 있을 때라 잘 몰랐네요. 용병닷컴 블로그에 잘 소개되어 있네요.

    https://m.blog.naver.com/stopwook15/8016621188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피벗이정현 작성시간26.06.12 첫백인은 아닙니다 안양이 앞선좋으니 괜찮은무브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두번째 백인이자 첫 성공사례 백인이 될 겁니다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욱스★ 작성시간26.06.12 좋은데요? 안양은 3,4번쪽만 잘 보강하면 진짜 기대해볼만하네요
  • 작성자 히하으하 작성시간26.06.12 얘기나오던 나이트보다 훨씬 나은거 같기도 하네요
  •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2 올시즌은 백인들이 많겠네요
  • 작성자 시래대잔치 작성시간26.06.13 외국인 제도 개편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 최근 몇년 간에 비해서 1옵션의 수준이 많이 올라간 시즌인 것 같아요. 실제 기량으로는 시즌에 어떻게 보여줄 지 모르겠지만요. 정관장 1옵션 용병이 좋은 선수인 것 같은데, 숀롱과 마레이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궁금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