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안양정관장, 1옵션 외국인선수로 존 무니 영입 확정... 전 치바 제츠 선수로 국내 팬들에게 인지도 있는 선수 작성자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harles #34 작성시간26.06.12 정관장 예전에 위치타스테잇 나온 백인 계약했었는데 몇 경기 못 뛰고 부상으로 집에 갔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찾았네요. 개럿 스터츠라는 선수네요. 이 선수 있을 때는 제가 군대에 있을 때라 잘 몰랐네요. 용병닷컴 블로그에 잘 소개되어 있네요.https://m.blog.naver.com/stopwook15/80166211882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벗이정현 작성시간26.06.12 첫백인은 아닙니다 안양이 앞선좋으니 괜찮은무브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두번째 백인이자 첫 성공사례 백인이 될 겁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욱스★ 작성시간26.06.12 좋은데요? 안양은 3,4번쪽만 잘 보강하면 진짜 기대해볼만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하으하 작성시간26.06.12 얘기나오던 나이트보다 훨씬 나은거 같기도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2 올시즌은 백인들이 많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래대잔치 작성시간26.06.13 외국인 제도 개편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 최근 몇년 간에 비해서 1옵션의 수준이 많이 올라간 시즌인 것 같아요. 실제 기량으로는 시즌에 어떻게 보여줄 지 모르겠지만요. 정관장 1옵션 용병이 좋은 선수인 것 같은데, 숀롱과 마레이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