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빼고 다 정해진 KBL 9개 구단 1옵션 외국인선수들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명noname 작성시간26.06.12 최근 유투브 이류농구 들어보니 삼성 칸터를 1옵션 으로 생각하는거 같더라구요. 정관장 용병 발표전에 "정관장 제외한 전구단 1옵션 용병계약 끝났다."하면서 삼성은 칸터 얘기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칸터가 1옵션이면 더 암울하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달래꽃 작성시간26.06.12 아니 정관장에 돈치치가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ropip 작성시간26.06.12 삼성이란 팀이 있긴 한가요??? 어디간건가....나의 삼성이. 어찌하다 이리..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edant 작성시간26.06.12 새로 오는 용병들은 까봐야아는거고 기존 경력자중에선 베스가 1황이네요. 마레이도 쌈싸먹은 트레시토크가 올해도 유효할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천에농구팀언제생겨요 작성시간26.06.12 워니는 떠날거같더니 계속남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호부민 작성시간26.06.12 케베 알루마가 1옵이 되나요? 모비스에 있었을때 그정도는 아니었는데.. 국내 선수로 매치하면서 도움수비가면.. 생각보다 3점이 정확하지 않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라건아 연봉이 지난시즌이랑 별 차이가 없어서 마티앙 받는 연봉 비슷하게 알루마가 받는다네요. 이류농구에서는 류큐 거치면서 농구가 모비스때보다 늘었다는데 솔직히 저도 1옵션이 가능할지는 의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로여배우 작성시간26.06.13 삼성은 일단 감독부터 선임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