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삼성 빼고 다 정해진 KBL 9개 구단 1옵션 외국인선수들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무명noname 작성시간26.06.12 최근 유투브 이류농구 들어보니 삼성 칸터를 1옵션 으로 생각하는거 같더라구요. 정관장 용병 발표전에 "정관장 제외한 전구단 1옵션 용병계약 끝났다."하면서 삼성은 칸터 얘기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칸터가 1옵션이면 더 암울하네요 ㅠㅠ
  • 작성자 진달래꽃 작성시간26.06.12 아니 정관장에 돈치치가있네
  • 작성자 heropip 작성시간26.06.12 삼성이란 팀이 있긴 한가요??? 어디간건가....나의 삼성이. 어찌하다 이리..ㅠㅠ
  • 작성자 pedant 작성시간26.06.12 새로 오는 용병들은 까봐야아는거고 기존 경력자중에선 베스가 1황이네요. 마레이도 쌈싸먹은 트레시토크가 올해도 유효할지 궁금합니다
  • 작성자 인천에농구팀언제생겨요 작성시간26.06.12 워니는 떠날거같더니 계속남넹
  • 작성자 요호부민 작성시간26.06.12 케베 알루마가 1옵이 되나요? 모비스에 있었을때 그정도는 아니었는데.. 국내 선수로 매치하면서 도움수비가면.. 생각보다 3점이 정확하지 않아서.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라건아 연봉이 지난시즌이랑 별 차이가 없어서 마티앙 받는 연봉 비슷하게 알루마가 받는다네요. 이류농구에서는 류큐 거치면서 농구가 모비스때보다 늘었다는데 솔직히 저도 1옵션이 가능할지는 의문입니다
  • 작성자 에로여배우 작성시간26.06.13 삼성은 일단 감독부터 선임해야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