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14 FIBA 홈페이지 보니 대만이 우리나라에서만 2경기를 하더라고요. 고양에서 6일(월) 15시에 중국과 대만 경기를 먼저 하고 19시30분에 한국 일본 경기를 이어서 하는 일정입니다. 대만 입장에서는 2경기를 전부 이동없이 경기할 수 있다는 부분이 이점이 될 거 같습니다. 반면 중국과 일본은 3일(금) 중국 선양에서 경기를 치르고 우리나라로 입국하기 때문에 피로도가 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써 3일(금)에 있을 첫 경기의 중요성이 매우 커졌다고 보는데 선수들이 이현중 선수의 공백을 잘 메워주길 기대해봐야 될 거 같고 6일(월) 같은 경우 중립경기이지만 중국과 대만의 경기를 고양에서 볼 수 있는만큼 국내의 농구팬분들이 이 경기도 많이 관전하러 갔으면 좋겠습니다. 중립경기가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흔치 않은 기회를 잡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