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소노의 이정현 선수가 다가오는 26-27시즌에 7억2천만원을 받기로 합의했다는 소식입니다.
7억2천만원은 FA 자격취득 전 선수들의 보수총액 중 최고액입니다.
만약 2026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획득에 성공할 경우 이정현 선수는 2027년에 FA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금메달 획득에 실패할 시 이정현 선수는 입대 후 28-29시즌에 전역하고 2029년에 FA 자격을 얻게 됩니다.
다가오는 2026년 여름 남자농구대표팀에서의 활약과 26-27시즌 고양소노에서의 활약까지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국제대회 및 정규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이정현 선수의 활약을 올 여름 기대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통 크게 KBL 최고의 선수로서 에이스를 대우해주는 구단주님께도 박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요뜨 작성시간 26.06.15 며칠동안 팍스 연봉 얘기 보다가 이거 보고 염가계약인줄 알았는데 최고 대우구나.. 역시 소노!!! 내년에도 가즈아~!!!
-
작성자vocal0171 작성시간 26.06.15 소노는 진짜 구단주 땜애라도 흥했음 좋겠습니다. KCC하고는 또 다른 결의 적극적 투자인데다 국농에선 처음으로 구단주의 애정까지 느껴지는 사래라 너무 좋아요
-
작성자Z-Bo 작성시간 26.06.15 이정현!!! 가즈아
-
작성자starwithus 작성시간 26.06.16 아깝지않은 가격
-
작성자짐더간2 작성시간 26.06.17 셀캡 아니면 17억 2천 이어도 이상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