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oA9IGaeWh00?si=06xtfivPb9IFmrI9
https://jumpball.co.kr/news/newsview.php?ncode=1065566735607643&dt=m
특이한 이력의 선수네요, 미국에서 대핫을 졸업할 때까지 엘리트 농구는 하진 않았고, 한양대에 재입하면서 엘리트 농구를 처음 시작했다고 하네요. 자격시비가 있다고는 하는데. 엘리트 농구는 처음이라 뛰는게 허용되나봐요. 미시간 대학 졸업으로 나오는데 명문 아닌가 공부도 꽤 잘함.
선수풀은 줄어들고, 특급유망주는 대학안가고 프로직행하는 트렌드에서, 다양한 국적과 출신의 선수는 당연 받아야하는거 아닌가 싶고, 특히 상위권 말고 중위권 이하 대학들은 선수수급이 어려울텐데, 넓게 허용해주는게 좋지 싶네요
이선수는 아버지가 미국인, 어머니가 한국인 혼혈이라고 하고
일단 키가 198 .다리 길고, 빠르고 잘 뜁니다. 무엇보다 잘생겼어요. 그냥 배우느낌남.한양대가 빅맨이 적은 학교라 금방 스타팅으로 뛰고 있는거 같네요. 초보자같은 어설픔도 없고 수비흐름도 잘 읽는거 같고 마무리도 안정적. 중위권팀에서 보기힘든 마무리능력 운동능력 신장도 되는 빅맨이네요
신비감은 있으나 현실적으로 3번으로 뛰어야하는 키에 짧은 구력을 넘을 수있을지 모르겠으나, 일단 크블에도 들어오면은 엄청난 스타성을 띌 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