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미국에서 대학졸업후 재입학한 한양대 김다빈

작성자빌바오|작성시간26.06.17|조회수2,043 목록 댓글 8

\https://youtu.be/oA9IGaeWh00?si=06xtfivPb9IFmrI9

 
 
 
 
 
 
https://jumpball.co.kr/news/newsview.php?ncode=1065566735607643&dt=m

 


특이한 이력의 선수네요, 미국에서 대핫을 졸업할 때까지 엘리트 농구는 하진 않았고, 한양대에 재입하면서 엘리트 농구를 처음 시작했다고 하네요. 자격시비가 있다고는 하는데. 엘리트 농구는 처음이라 뛰는게 허용되나봐요. 미시간 대학 졸업으로 나오는데 명문 아닌가 공부도 꽤 잘함.
 
선수풀은 줄어들고, 특급유망주는 대학안가고 프로직행하는 트렌드에서, 다양한 국적과 출신의 선수는 당연 받아야하는거 아닌가 싶고, 특히 상위권 말고 중위권 이하 대학들은 선수수급이 어려울텐데, 넓게 허용해주는게 좋지 싶네요 

이선수는 아버지가 미국인, 어머니가 한국인 혼혈이라고 하고  
 
일단  키가 198 .다리 길고, 빠르고 잘 뜁니다. 무엇보다 잘생겼어요. 그냥 배우느낌남.한양대가 빅맨이 적은 학교라 금방 스타팅으로 뛰고 있는거 같네요. 초보자같은 어설픔도 없고 수비흐름도 잘 읽는거 같고 마무리도 안정적. 중위권팀에서 보기힘든 마무리능력 운동능력 신장도 되는 빅맨이네요
 
신비감은 있으나 현실적으로 3번으로 뛰어야하는 키에 짧은 구력을 넘을 수있을지 모르겠으나, 일단 크블에도 들어오면은 엄청난 스타성을 띌 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edant | 작성시간 26.06.17 오~ 홍콩배우 닮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금성무 느낌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이사장 | 작성시간 26.06.17 곽부성?!!
  • 답댓글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 작성시간 26.06.17 오. 그러네요
  •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17 일단 어느정도 하는지 경기영상 봐야 알 듯
    손준보다 나을라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