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김승기의 2020년도 이후 베스트5

작성자그라네로|작성시간26.06.17|조회수1,500 목록 댓글 7

아들 김진모 채널에서 인터뷰 했더군요

 

팔은 안으로 굽는다며 본인이 데리고 있었던 선수들로 구성했습니다

 

 

베스트5: 이정현(작) - 이정현(큰) - 켐바오 - 오세근 - 설린저

 

 

이 멤버가 본인이 꿈꿨던 구성이래요 (감독이 박수 잘 쳐주고 작전 타임만 제때 불러주면 되는 구성)

 

정규리그 50승 4패도 가능할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터뷰 좀 더 하다가 식스맨으로 문성곤, 김동현(아들이라서 넣은거 같네요)도 좋다고 언급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운데요 | 작성시간 26.06.17 설린저가 전술적인 부분, 게입조립도 가능 ㅋㅋ
  •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17 전성기 기준이면 뭐.. 어마어마하긴 하네요.
  • 작성자공영순대 | 작성시간 26.06.17 승부사들 ㄷㄷ 하네요
  •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17 전 멤버가 BQ 가 좋네요 ㄷㄷ 감독이 뭐 별거 안해도 될듯
  • 작성자우기요 | 작성시간 26.06.19 김동현은 쫌...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