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안양정관장, 2옵션 외국인선수로 라숀 토마스 영입 확정... 21-22시즌 울산현대모비스 경력선수 작성자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크르르릉 작성시간26.06.17 오? 적응하고 나선 꽤 잘했던걸로 기억하는데...과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주장비꾼 작성시간26.06.17 3점이 별로 였던 포워드형으로 기억하는데 외각 플레이가 이젠 가능할까 궁금하네요 초반에는 엄청 욕했던 선수로 기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7 프레임은 얇지만 골밑무브가 좋은 선수죠오히려 존무니가 외곽서 스크린과 피딩을 많이 하고 라숀이 골밑서 자리잡고 마무리 할 수 있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7 결국은 득점력인데 얼마나 해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라운드 10픽 작성시간26.06.17 알루마에 이어 라숀 까지 오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무자비 작성시간26.06.17 와 내년 재미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리리롱 작성시간26.06.17 풍부한 활동량이 보장되어야 하는 선수인데 햄스트링 부상 때문에 결장했던 경기가 많았던걸로 기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떤이의 꿈 작성시간26.06.17 KT가 시즌중에 라숀토마스에게 호되게 당한적 있었어요.2업이면 좋은카드인듯~~아...kt 뭐하냐.....남들 2옵을 1.5옵으로 데려왔다가 다시 2옵으로 보내는 헛질이나 하고ㅜㅜ2옵은 누가 오는거지?배스는 확실히 오는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7 베스의 약한 부분을 메꾸고 싶어도 돈 때문에 쉽지 않을듯아예 이기디우스를 노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텐데 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이커스5 작성시간26.06.17 라숀이 30만 정도 받고 오는건데 뭔일 있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gg 작성시간26.06.17 최악의 용병 다신 안보고 싶었는데 상대로 만나니 프림이 꼭 발라줬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6다마 작성시간26.06.17 무니-라숀이면 네임밸류는 충분한데, 조합면에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외곽슛이 강점인 팀은 아닌데 스페이싱이 너무 안뒤는게 아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호부민 작성시간26.06.18 태업해서.. 플옵가서 털린거 생각하면.. 아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