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ZrKq5jiRAl/?img_index=2&igsh=OXVsaGxqNWZ1cG1m
중국 vs 대만 경기도 볼 수 있으려나
아! 어차피 못가는구나...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도 비싸게 느껴지지만 일회성으로 열리는 국제대회라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
작성자오마이줄리아 작성시간 26.06.17 아 일본전 주말에 하지 흑
-
답댓글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일본전을 일요일에 하면 홈에서만 2연전을 하는 우리에게 나쁠 건 없긴 하죠
-
작성자모르는사람 작성시간 26.06.17 또 쿠팡서 중계 하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쿠팡이 월드컵 중계권을 갖고 있을거에요...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