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월드컵 경기 보니 농구의 심판 판정이 양반이네요

작성자세이커스5|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4 목록 댓글 1

오늘 멕시코전 보니 팔을 쭉 펴서 상대 선수 밀어버려도,

서 있는 선수에게 달려와서 들이 받아도 파울도 불리지 않고(실린더고 나발이고 없네요)

물론 심판에 따라 같은 상황이 파울 되기도 하니 참 심판 재량권이 크네요

선수들도 점프한 선수 아래로 들어가 일부러 들이 받아 버리고 참 와일드 합니다 

농구에 길들여져서 인지 축구에 적응이 안 되네요

어여 농구 시즌 개막하기만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19 저렇게 다 넘어가면서 초반에 이강인 옐로는 왜 준건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