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2옵션 용병 레이먼 해먼즈 영입 작성자드디어국대4번이승현|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22 그냥 장기 살려서 질러야죠단점 어쩌고 저쩌고 하는거보다는시원하게 지르는 농구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 작성시간26.06.22 닥공으로 가나요 ㅎㅎ db농구가 재미있을수도 있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ichwooks 작성시간26.06.22 2옵으론 좋은 선수죠 엘런슨이랑 잘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못타는산악인 작성시간26.06.22 디비는 올 시즌도 외곽 수비는 반쯤 접어두는 전술로 가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cm 점프 작성시간26.06.22 해먼즈 정도면 2옵으로는 충분하고 넘친다고 보는데, 제 식견이 짧은가보네요. 엘런슨 알바노를 제외하고는 공격옵션이 없는거나 마찬가지인 팀이라 저는 해먼즈 합류가 너무 반갑습니다.골밑수비? 어차피 있어도 워니 숀롱 못막는데요 뭘. 잇몸으로 버텨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주성★ 작성시간26.06.22 저도 같은 생각인데, 지난 시즌 저 둘의 의존도가 너무 크기도 했고, 2옵션이면 무스타파 정도 선수인데, 냉정하게 그정도 선수가 워니 마레이 못막는건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그럴거면 해먼즈처럼 확실한 포워드가 차라리 낫겠다는 생각입니다.디비 국내선수 포워드진도 지금 송교창이 없는 kcc이기에 어느팀과 비교해도 밀릴리 없다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바디아 작성시간26.06.22 db농구만 봐서 전혀 기억이 없는데.. 뭐 감독이 선수들 어떻게 쓰는지 봐야할듯요. 개막하면 이규섭 감독의 능력이 드러나겠죠? 언릉 시즌 개막 했으면 좋겠습니다 농구 보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