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먼즈 지난 시즌 보수 60만달러였는데 무려 절반이 깎인 30만으로 DB로 오네요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크리스브라운 작성시간26.06.22 이게 말이되나 싶을정도로 약간 의심이들정도네요. 2옵션 최저금액인데 이게 가능한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지금 드는 생각은 한국에서 너무 뛰고 싶다는걸로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대체 이유가 뭔지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22 맞는 조각인가가 문제지 성격도 좋고 1옵이 아니라면 기량도 괜찮은데 왜 저 가격에...비하인드가 궁금하네요. 마침 이류농구하는 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주학성 작성시간26.06.22 그래도 이번 시즌은 체력 코치 영입도 그렇고 투자하는거 같아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지난시즌은 6강에 머물렀지만 감독도 바뀌고 알바노가 주장이 되고 2옵도 잘 영입했겠다 팬들을 다시 기대하게 만드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활7집 작성시간26.06.22 디비는 화끈한 공격 농구로 갈려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ne And Only 작성시간26.06.22 워니는 누가 막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22 헤먼즈가 막지 않을까요? 지난시즌에 보니까 헤먼즈가 워니랑 호각세인 느낌은 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