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구단들은 2옵 선택에 더욱 신중해질수 밖에 없겠네요

작성자크리스브라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22 지난시즌과 다르게 2인제가 되다보니 출전시간이 늘어나면 스탯도 늘어나니 연봉이 적어도 다른 리그로 가기 위해서 매력적인 부분으로 다가올 수도 있을것 같아요. 라숀 토마스와 해먼즈의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잘 찾아보면 1.5옵션급 선수들 2옵션으로 올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22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이해가 안되네요. 어느 정도도 아니고 절반이 날라간 연봉에 계약을 한다구요???
  •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22 뒷돈....? 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