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들은 2옵 선택에 더욱 신중해질수 밖에 없겠네요 작성자크리스브라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22 지난시즌과 다르게 2인제가 되다보니 출전시간이 늘어나면 스탯도 늘어나니 연봉이 적어도 다른 리그로 가기 위해서 매력적인 부분으로 다가올 수도 있을것 같아요. 라숀 토마스와 해먼즈의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잘 찾아보면 1.5옵션급 선수들 2옵션으로 올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22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이해가 안되네요. 어느 정도도 아니고 절반이 날라간 연봉에 계약을 한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22 뒷돈....? 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