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힉스와 해먼즈의 2옵션 계약으로 다시 한 번 외국인선수 보는 눈이 없다는게 입증된 구단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어떤이의 꿈 작성시간26.06.22 제가 쓰려던 글입니다.
    댓글로 몇번 쓰다가 저희 카페 식구들 피로감 느끼실까봐 그냥 뒀었네요ㅜㅜ
    저 10년간 국내 뎁스 생각하면 프런트가 일부러 우승 않으려했다고밖에 생각 안되네요.

    다 좋은데..왜 돈은 헛돈을 쓸까요? 차라리 키움처럼 싸게 돈을 쓰지 참....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외국인선수를 선발하는데 너무 안전빵만 노리는 것 같습니다. 우승도 꼴찌도 아닌 중간순위만 유지하기 위한 외국인선수 선발인 것 같아요. 매번 철저하게 외국인선수 조사를 안하고 적당한 선수 뽑고 끝내는게 아쉽네요. 이번시즌은 배스 뽑았으니 또 기대하게 만드네요
  • 작성자 리재도 작성시간26.06.22 24-25 시즌엔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분명 경기 다 봤는데 저래 많이 바꼈었나요? 하..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제 기억엔 해먼즈는 끝까지 가고 한자리가 계속 바뀌었는데 다른 선수들은 부상이었거나 기량미달로 인한 교체였는데 로메로는 실력이 괜찮았는데 푸에르토리코 리그 가야해서 어쩔수 없이 바뀐걸로 기억이 나네요
  • 작성자 rythm nation 작성시간26.06.23 해먼즈는 다 별로인데 제일 별로인게
    빅맨마인드가 아닙니다
    상대가 으르렁대면 마주 으르렁대야
    하는데 꼬리를 내리는게 보여요
  • 작성자 다불거 작성시간26.06.24 랜드리도 나이가 너무 많았고..
    그냥 외국인 선수는 타팀에서 좀 했다는 선수나 아님 몇경기만 보고 뽑는 로또성 밖에 없는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