힉스와 해먼즈의 2옵션 계약으로 다시 한 번 외국인선수 보는 눈이 없다는게 입증된 구단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떤이의 꿈 작성시간26.06.22 제가 쓰려던 글입니다.댓글로 몇번 쓰다가 저희 카페 식구들 피로감 느끼실까봐 그냥 뒀었네요ㅜㅜ저 10년간 국내 뎁스 생각하면 프런트가 일부러 우승 않으려했다고밖에 생각 안되네요.다 좋은데..왜 돈은 헛돈을 쓸까요? 차라리 키움처럼 싸게 돈을 쓰지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외국인선수를 선발하는데 너무 안전빵만 노리는 것 같습니다. 우승도 꼴찌도 아닌 중간순위만 유지하기 위한 외국인선수 선발인 것 같아요. 매번 철저하게 외국인선수 조사를 안하고 적당한 선수 뽑고 끝내는게 아쉽네요. 이번시즌은 배스 뽑았으니 또 기대하게 만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재도 작성시간26.06.22 24-25 시즌엔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분명 경기 다 봤는데 저래 많이 바꼈었나요?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제 기억엔 해먼즈는 끝까지 가고 한자리가 계속 바뀌었는데 다른 선수들은 부상이었거나 기량미달로 인한 교체였는데 로메로는 실력이 괜찮았는데 푸에르토리코 리그 가야해서 어쩔수 없이 바뀐걸로 기억이 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ythm nation 작성시간26.06.23 해먼즈는 다 별로인데 제일 별로인게빅맨마인드가 아닙니다 상대가 으르렁대면 마주 으르렁대야하는데 꼬리를 내리는게 보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불거 작성시간26.06.24 랜드리도 나이가 너무 많았고..그냥 외국인 선수는 타팀에서 좀 했다는 선수나 아님 몇경기만 보고 뽑는 로또성 밖에 없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