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한번 안하고 소노감독~
소노에서 1년만에 짤리고 국대 어드바이저~
어드바이저 그만두고 예능코치 ㅋㅋㅋ
미래에 다시 프로에서 지도자하려고 할텐데 행보가 아쉽;;
연대3인방중 둘은(양희종&이광재) 연수도 다녀오고 차근차근 코치수업 잘받고 잇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payton 작성시간 26.06.23 연대에서는 괜찮은 듯한 느낌이었는데... 재능이 없는 방송보다는 공부좀 하지..
-
답댓글 작성자Unsung Peter Pan 작성시간 26.06.23 기본적으로 머리는 좋은 사람입니다. 근데 머리가 좋다보니 자꾸 최대한 힘들지 않는 편한길을 찾는거 같아요
-
작성자왓??????? 작성시간 26.06.23 와이프도 연예인이고 예능쪽을 계속 생각하는것같기도..
-
작성자다불거 작성시간 26.06.24 머 농구계 발전을 위해서 예능쪽만 계속 문을 두드린다면 오히려 좋은거죠
대신 프로로 안와야지...ㅋㅋ -
작성자Reichwooks 작성시간 26.06.24 프로감독되는게 인생의 목표라면 아쉬운 행보지만 다른쪽이 목표일수도 있으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