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공식발표]남녀 농구대표팀, 광복절에 일본서 한일 평가전···여자팀도 사상 첫 일본 원정 평가전

작성자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23 8월 중순이면 이현중, 여준석이 둘 다 없을 가능성도 있겠네요
    귀화용병도 없고 주전 2명 없이 잘 싸울 수 있을지 걱정되지만 태극기 꽂고 와야죠
  • 작성자 g-payton 작성시간26.06.23 어떻게든 흥행하겠다는 의지와 어떻게든 한국을 밟아버리겠다는 의지군요...암만봐도 일본 의도대로 끌려가는 느낌인데....
  •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23 일본은 아시안게임멤버로(젊은선수 위주로?) 나올 가능성이 높을듯?
  •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23 와 이건 땡기네요
  • 작성자 드디어국대4번이승현 작성시간26.06.23 도쿄침공 시즌2 가즈아!!!!
  • 작성자 다이나믹간지멜로 작성시간26.06.23 아시안게임 앞두고 좋죠
    아오 근데 저때 도쿄가면 익을꺼같은데...
  • 작성자 D@UaNvCiAdN 작성시간26.06.24 new 협회는 우리가 실력이 훨씬 떨어지고 그렇다고 앞으로 전력 보강 방안(귀화 선수)도 전혀 없으면서 이런 경기를 추진하는게 맞나 싶네요.
    이미 삼일절에도 박살 났었는데(농구 인기가 워낙 없어서 조용했지만) 굳이 광복절에 일본 가서 경기를 한다? 삼일절이야 일본인들도 무슨날인지 모르겠지만 815는 다 아는날일텐데 말입니다.
    농구 인기 덕에(?) 져도 대중적으로 별 탈은 없겠지만 소위 온라인서 가뜩이나 조롱과 능멸의 아이콘인 한국 농구가 조롱받는 일을 하나 더 만드는거 아닌가 걱정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