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D@UaNvCiAdN 작성시간26.06.24 new
협회는 우리가 실력이 훨씬 떨어지고 그렇다고 앞으로 전력 보강 방안(귀화 선수)도 전혀 없으면서 이런 경기를 추진하는게 맞나 싶네요.
이미 삼일절에도 박살 났었는데(농구 인기가 워낙 없어서 조용했지만) 굳이 광복절에 일본 가서 경기를 한다? 삼일절이야 일본인들도 무슨날인지 모르겠지만 815는 다 아는날일텐데 말입니다.
농구 인기 덕에(?) 져도 대중적으로 별 탈은 없겠지만 소위 온라인서 가뜩이나 조롱과 능멸의 아이콘인 한국 농구가 조롱받는 일을 하나 더 만드는거 아닌가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