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농갤에 올라온 리벤슨 퇴출(?)사건 진상 작성자맨맨| 작성시간06.10.18| 조회수1981|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K.Anthony 작성시간06.10.18 믿기진 않지만 그럴싸하네여..ㅋㅋ 이번에 오리온스용병이 기량이 좋다면 다른팀에서 못데려가게 그럴수도 있겠네여...근데 아닌거 같네여...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ee_Style 작성시간06.10.18 DC농갤은 뭐 믿는게 이상할것 같네요; 워낙 그사람들 독특하고 이상한분들이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변풍경 작성시간06.10.18 황당하긴 하지만... 좀 찝찝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ickmove 작성시간06.10.18 "형으로 말할거 같으면 오리온스 선수단 이외에 가장 친한 한국 사람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여기서부터 구라투성같아요..;;;정말 사실이라면 오리온스가 리벤슨에게 몹쓸짓한거지만,거짓이라면 왜 이런글을올려 오리온스를 펌하하려는지..;;오리온스팬이지만 리벤슨에대한 이미지는 저에게 아직도 좋은용병인데..다시돌아올수있다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 문경은 작성시간06.10.18 믿지는 못하겠지만... 왠지... 꺼림직한글... 정말 구라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 ANSWER 작성시간06.10.18 소설이다. 팀과 용병의 계약 문제를 말 그대로 오피스 프런트 아니면 모르는 일인데 그걸 동네 양아치가 안다는 것도 웃기고 '리의 부인'이라는 가정도 참 코미디 같다는..그냥 웃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빠 작성시간06.10.18 DC농갤이 다 병신만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곤란하구요. 왠지 찝찝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빠 작성시간06.10.18 이 글 쓴 분이 농갤에 다시 글 올렸네요. 꽤나 진지한 걸로 보아 개구라는 아닌 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토 하루 작성시간06.10.18 ㅋㅋㅋㅋㅋㅋ 윗분들 이제 어떻게 감당하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rishman 작성시간06.10.18 출처는 못미덥지만 약간은 가능성 있을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혹시 벤슨이 무리한 보너스라든지 돈과 관련된 표면적으로 밝히기 어려운 마찰이 구단과 있었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