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DC농갤에 올라온 리벤슨 퇴출(?)사건 진상

작성자맨맨| 작성시간06.10.18| 조회수1981|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K.Anthony 작성시간06.10.18 믿기진 않지만 그럴싸하네여..ㅋㅋ 이번에 오리온스용병이 기량이 좋다면 다른팀에서 못데려가게 그럴수도 있겠네여...근데 아닌거 같네여...ㅋ
  • 작성자 Free_Style 작성시간06.10.18 DC농갤은 뭐 믿는게 이상할것 같네요; 워낙 그사람들 독특하고 이상한분들이라 ㅋㅋㅋ
  • 작성자 천변풍경 작성시간06.10.18 황당하긴 하지만... 좀 찝찝하네요.
  • 작성자 Unickmove 작성시간06.10.18 "형으로 말할거 같으면 오리온스 선수단 이외에 가장 친한 한국 사람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여기서부터 구라투성같아요..;;;정말 사실이라면 오리온스가 리벤슨에게 몹쓸짓한거지만,거짓이라면 왜 이런글을올려 오리온스를 펌하하려는지..;;오리온스팬이지만 리벤슨에대한 이미지는 저에게 아직도 좋은용병인데..다시돌아올수있다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나는야 문경은 작성시간06.10.18 믿지는 못하겠지만... 왠지... 꺼림직한글... 정말 구라인가..
  • 작성자 NEW ANSWER 작성시간06.10.18 소설이다. 팀과 용병의 계약 문제를 말 그대로 오피스 프런트 아니면 모르는 일인데 그걸 동네 양아치가 안다는 것도 웃기고 '리의 부인'이라는 가정도 참 코미디 같다는..그냥 웃고 갑니다.
  • 작성자 서빠 작성시간06.10.18 DC농갤이 다 병신만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곤란하구요. 왠지 찝찝하네요
  • 작성자 서빠 작성시간06.10.18 이 글 쓴 분이 농갤에 다시 글 올렸네요. 꽤나 진지한 걸로 보아 개구라는 아닌 듯 합니다.
  • 작성자 에토 하루 작성시간06.10.18 ㅋㅋㅋㅋㅋㅋ 윗분들 이제 어떻게 감당하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irishman 작성시간06.10.18 출처는 못미덥지만 약간은 가능성 있을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혹시 벤슨이 무리한 보너스라든지 돈과 관련된 표면적으로 밝히기 어려운 마찰이 구단과 있었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