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dc농겔 생각 보다 괜찮네요

작성자GO to Brain| 작성시간07.02.21| 조회수1485|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VC * KIDD * RJ 작성시간07.02.21 믹스 만들어서 올려주는 건 좋죠. 근데 한때 열심히 농갤에 발도장 찍었던 사람으로서 ;; 올라오는 게시글들은 저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도때도없이 떡밥 뿌리는 것도 싫고요.
  • 답댓글 작성자 Hero9 작성시간07.02.21 여긴 질이 어떤가요?
  • 작성자 영원한피터팬 작성시간07.02.21 주소가 어떻게 되요??????
  • 답댓글 작성자 장군이 작성시간07.02.21 http://www.dcinside.com/ 이리고 가셔서 -> 갤러리 -> 농구 찾아가시면 있습니다.
  • 작성자 마른파포 작성시간07.02.21 옛날에 하오체 쓴다고 네티즌한테 많이 까였을 때.. 그때까진 꽤나 수준높은 사이트였는데.. 다른 사이트에는 없는 익명이라는 잇점을 이용해 악플이나 낚시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악질네티즌들이 많이 생겼죠.. 몇몇 대표적인 갤러리(막장, 해외축구, 수능갤 등등)를 제외하고 개념있는 갤러리도 있고요..
  • 작성자 theo 작성시간07.02.21 음 예전엔 꽤나 들락날락 했었는데 안가본지 오래됐네요. 예전에 bad guys 만들었던게 제일 기억에 남는듯
  • 작성자 오빠 작성시간07.02.21 저도 요즘엔 안가지만 쓰레기라고 생각해본적은 없어요. 정말 다른 분위기의 싸이트일 뿐. 떡밥 이런것만 웃어 넘길 여유가 있다면. 서로 깔땐 까더라도 또 웃으며 풀어지고 뭐 그쪽도 나름대로 자정능력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 작성자 블레이드댄서 작성시간07.02.21 농겔을 떠나 사실상 인터넷에 나돌고있는 대부분의 자료들은 디씨에서 나온것들이라는거.....디씨 까면서 디씨 자료 다들 퍼다 쓰고있다는.......(출처들도 안밝히고....)
  • 작성자 E.J fingeroll 작성시간07.02.21 블레이드 댄서님 말씀대로, 디씨는 국내 인터넷 모든 곳에 양질의 짤방과 믹스들을 제공해 주는 곳이죠. 하지만 농구팬으로서 농갤에 대해 생각해 보자면, 잘못된 농구지식을 쌓기에 그보다 좋은 곳도 없습니다. 글쓰신 분께서는 선별하셔서 취할것은 취하고 버릴것은 버리시는 능력을 키우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Worst MAN 작성시간07.02.21 웃대가 오히려 디씨에서 자료를 펌해다가 써서 문제가 됐을 정도니;; 요즘 웃대는 어떨려나...
  • 작성자 장신슈가 작성시간07.02.21 어느정도 지식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디씨괜찮죠. 그냥 까는것도 잘 알아서 가릴수도 있고 일단 계시물의 양도 매우 많이 올라오니까요. 하지만 이제 막 농구를 접하시는 분들이 농겔에서부터 시작하신다면 뭐 -_- 잘못된 지식을 배울수 있겠죠 ㅎㅎㅎ
  • 작성자 Dirk Nowitzki[Deustland] 작성시간07.02.21 누가 그러더군요.디씨는 옥석가리기만 잘하면 좋은 동네라고요.근데 그 옥석이 너무 적다는 게 문제.
  • 작성자 핏마! 작성시간07.02.21 디시 농갤 괜찮은데....몇몇 2-3명이 매일 특정선수 까지만 ...그 사람들 다 무시 당하죠...디시는 막장갤 해외축구갤 스갤 수갤 이런데 빼면 괜찮아요....저는 농갤이랑 배구갤 자주 가는데....괜찮던데....
  • 답댓글 작성자 Dirk Nowitzki[Deustland] 작성시간07.02.21 혹시 님이 농갤 닉 핏마이신지?저 농갤 베이스임다.
  • 작성자 #4 Mr.Time Out 작성시간07.02.21 어차피 사람들 모인곳이라 농겔에도 좋은분들도 많고 고수도 많으시죠. 농겔이나 알럽이나 매냐나 어떤 글을 읽고, 어떤 지식을 취하느냐가 문제지, 어디가 낫다 어디가 좋다 라고 구분하긴 쉽지 않을거 같네요. 저도 농갤, 국축갤은 자주 가는 편입니다.
  • 작성자 ㅇㅅㅇㅈㄷㄱㅅㅂ 작성시간07.02.21 신음태그 조심
  • 작성자 ㅋㅎㅋㅎㅋ 작성시간07.02.21 지금 들어가서 좆헐리웃 <- 이라는 닉넴의 글을 보면 수준이 나옵니다.ㅋㅋ 물론 그 아래 리플들까지... 쓰레기라고 생각 안하려고 해도 정말 쓰레기같은글에 쓰레기같은 리플들...ㄷㄷㄷ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