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하승진>서장훈?ㅡ_ㅡ?

작성자카드값줘 채리|작성시간03.11.19|조회수567 목록 댓글 13
음... 비교가 힘들어 보이는 군요...^^

하승진 선순 아직 아마츄어고

서장훈 선수는 KBL에서 한참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선수라...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하승진 선수가 서장훈 선수보다 잘 한다고 생각 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하승진 선수의 NBA진출설을

들고

서장훈 선수보다 우위에 두시려는 분들이 계신데

이건 어불성설이죠.

하승진 선수가 확실히 NBA에 진출 한 것도 아니고ㅡ_ㅡ;;


그리고 하승진 선수가 NBA에 진출 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요인은

실력이 아니라 신장이죠.


예전 북한의 리명훈 선수도 한동안 NBA진출설이

떠돌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NBA에서 그만한 신장을 가진 선수가 없기에

엄청난 희소성이 있죠.ㅡ_ㅡ;;


하지만 하승진 선수는 아직 미완의 대기입니다.

그가 정말 후에 NBA에 진출에서 "샤크 or 야오밍"같은

선수로 성장 할 지

아님 그냥 국내리그에 남아

국내에서만 인정 받는 선수로 남을지도 모르는데

벌써 부터 두 선수중 한서수를 우위에 두려는 건

조금 섣부르지 않나 싶군요...^^


서장훈 선수처럼 엄청난 장신에다 외곽슛도 정확하고

골밑 플레이도 잘하는 선수는 국내에서

드물죠.

아니 용병빼고 없죠.ㅡ_ㅡ;;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진 서장훈 선수가

하승진 선수보다 뛰어나지 않나 조심스레 언급해봅니다...ㅡ_ㅡ;;


그리고 서장훈 연대시절때도 잘했습니다.ㅡ_ㅡ;;

외곽슛은 모르겠지만

골밑플레이는 상당히 인상적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벌써 9년전 얘기지만...ㅡ_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창현 | 작성시간 03.11.20 물론 현재로 볼땐 서장훈이 압도적우위겠죠
  • 작성자도와줘요프리맨 | 작성시간 03.11.20 하승진 85.6% NBA에 적응 못한다 !
  • 작성자No 1. 폐니.. | 작성시간 03.11.20 하승진이 연대 옷 입고 시합뛰는모습을 오늘부터인가.. 보겠군요~
  • 작성자BORN TO DO IT | 작성시간 03.11.20 하승진이 케이비엘와서 15-10이나 할수있을까~?
  • 작성자걸어다니는 만리장성 | 작성시간 03.11.20 하선수 NBA에서도 통할겁니다. 당장은 아니지만 2 ~ 3년 후에는요. 내년 드래프트에는 참가만 하면 뽑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