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숫자가 높다고 무조건 이기는게 아닌가보죠? 작성자흑비| 작성시간13.12.07| 조회수593|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드와이트어빙 작성시간13.12.07 와...스텟이너무부럽습니다...돈도너무부럽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12.07 이게 연승하면 돈주고 그런게 있더라고오 ㅠㅠ 아직 한번도 안지르고 모은거라 ㅠㅠ 쓰기도 아깝고해서 그냥 모으고 있네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dele 작성시간13.12.08 제가 클리퍼스인데 저도 노현질로 폴 살수있을때까지 노가다 할겁니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12.08 Adele 저는 누구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아까워서 못 쓰겠음 ㅠㅠ 이거 쓰면 언제 또 모으나 이 생각 들어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천이 작성시간13.12.08 네 저도 그런적 있습니다 대략 200정도 차이는 모르는 게임 인것 같더라고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