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게 숫자가 높다고 무조건 이기는게 아닌가보죠?

작성자흑비| 작성시간13.12.07| 조회수593|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드와이트어빙 작성시간13.12.07 와...스텟이너무부럽습니다...돈도너무부럽구요........
  • 답댓글 작성자 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12.07 이게 연승하면 돈주고 그런게 있더라고오 ㅠㅠ 아직 한번도 안지르고 모은거라 ㅠㅠ 쓰기도 아깝고해서 그냥 모으고 있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 Adele 작성시간13.12.08 제가 클리퍼스인데 저도 노현질로 폴 살수있을때까지 노가다 할겁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 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12.08 Adele 저는 누구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아까워서 못 쓰겠음 ㅠㅠ 이거 쓰면 언제 또 모으나 이 생각 들어서ㅠ
  • 작성자 계천이 작성시간13.12.08 네 저도 그런적 있습니다 대략 200정도 차이는 모르는 게임 인것 같더라고요 ㅜ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