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 팀에 볼핸들링이 가능한 선수는 3명이죠
르브론, 론도, 퀸쿡.
AV는 리딩과는 거리가 멀고 카루소는 택도없고, 사실 퀸쿡도 볼핸들러라고 보기엔 애매하지만 그나마 골스에서 커리 장기결장할때 주전 포가 롤을 소화한적이 있으니 정말 넓게봐서 3명입니다.
퀸 쿡은 로테에서 배제돼있어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보겔은 쿡을 쓸 생각이 없네요
그러면 남는건 르브론과 론도 뿐인데 론도 오늘 2득점 1어시 4턴오버 필드골 20%, 3점슛 0/3입니다. 출장시간과 +/-마진이 비슷한 수준이네요.
부상탓을 하기도 어려운게 오히려 부상으로 쭉 못나오다 복귀 한 직후였던 시즌 초반이 이번 시즌 중 론도 경기력이 가장 좋았습니다. 쓸데없는 턴오버도 없었고 3점은 (어차피 평균으로 회귀할거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40%확률로 넣어주면서 베테랑의 존재감을 보였어요.
론도는 오히려 경기를 출전하면 할수록 경기력이 떨어지고있고 1월 이후로는 그냥 당장 방출해도 아무도 안주워갈 수준의 경기력을 쭉 유지하고있는데 도대체 무슨 이유인지 아직도 중용을 받고있네요.
칼리슨이 은퇴를 했었던 뭐가됐던 1819시즌까지 풀타임으로 뛰었던 선수고 나이도 32밖에 안됐습니다. 지금 레이커즈에 있는 누구보다도 세컨 핸들러 역할로는 나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그냥 론도 방출하고 클리퍼즈가 트레이드해 바로 웨이브할 아이재앙이라도 다시 주워온다고 해도 이해할 것 같아요.
칼리슨, JR같은 선수들은 접촉했다는 얘기가 이미 나왔고 (칼리슨은 오늘 경기장에도 왔으니..) 제프그린이니 뭐니 추가 영입 루머가 여럿 있는데 1번이랑 윙디펜더 정말 무슨수를 써서라도 데려와야될 것 같습니다. 론도 경기력이 개막장인것 뿐만 아니라 보조리딩 할 선수가 없다보니 릅까지 시즌 중반밖에 안됐는데 벌써 지친건지 1월 이후로 돌파비중이 확연히 줄어서 가만히 서서 패스돌리기 혹은 점퍼로 패턴이 고착화되고 있고, 애초부터 점퍼위주로 경기를 푸는 선수가 아니었던만큼 최근 경기력도 상당히 저하돼있는데 이러다 시즌 후반이나 플옵가면 르브론까지 퍼질 것 같아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흑비 작성시간 20.02.07 론도가 이렇게 될줄은
-
답댓글 작성자Kobe still hoop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2.07 슛감이야 오르락내리락 하는거라지만 론도는 원래 외곽이 장기가 아니고 본인이 잘하던 돌파,마무리,수비,리딩이 전부 맛이가서 솔직히 지금 시점에서는 반등이 불가능해보여요..
-
작성자위소보 작성시간 20.02.07 로즈 어떻게 안되나 모르겠네요. 아 트레이드 끝이지..
-
답댓글 작성자Kobe still hoop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2.07 데드라인에 이렇게 아무것도안하고 넘어갈줄은 몰랐네요ㅠ
-
작성자모르는사람 작성시간 20.02.07 버크도 노려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