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역) 시즌에 돌입하며 닉스에 갖는 7가지 질문들

작성자나데봐요르|작성시간20.12.09|조회수1,140 목록 댓글 18

닉스는 이번 시즌 높은 이름 값의 선수를 데려오지 못했고 이번 시즌 많은 발전을 이룰 것처럼 보이지는 않는다하지만 프론트는 몇 뚱뚱한(고비용 저효율선수들을 잘라내고로우리스크의 업사이드를 해줄 수 있는 자유계약 선수를 데리고 왔고미래픽을 쟁여두고몇 용감한 루키들을 드래프트하면서 유연성은 유지했다. 하지만 우리가 모르는 것들이 많다.

 

Leon Rose와 프론트 오피스가 20-21 시즌을 앞두고 만든 로스터에 갖게 되는 7가지 답을 얻지 못한 질문들을 알아보자.

 

-포인트가드는 누가 될 것인가?

 

이건 거의 20년간 답이 없었지만지금처럼 적절한 때도 없다짧은 오프시즌 초기에 많은 이들의 환호속에닉스는 페이튼을 웨이브했다그리고 나서 많은 이들의 실망 속에 그를 더 적은 돈으로 다시 데리고 왔다그러는 동안우리는 데스주가 엄청난 훈련을 했고 그의 점퍼를 교정했다는 보도도 들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닉스가 여전히 닐리키나를 데리고 간다는 루머도 있었다.

 

그래서어떤 일이 있어난 것 같은가닉스는 그들의 미래 포인트가드가 로스터에 있다고 믿는 것 같지않다페이튼은 두 시즌째 임시방편인 것 같고조직의 몇몇만이 데스주가 평균 이하보다 더 나아질 것을 여전히 기대한다.

 

닐리키나의 경우그가 처음으로 20 득점을 한 경기를 포함해 훌륭한 시즌 막바지를 보낸 것을 누가 신경쓰나장기 프로젝트가 발전하려면 너무 오래 걸린다그는 계속해서 발전해야한다!!  프랭크는 이미 22살이다그는 전혀 좋아질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솔직히닉스는 아이제아 토마스와 계약하고 그를 포인트가드로 둬야한다이게 토마스가 갖고있는 안좋은 냄새들도 씻어내려줄 것이다.

 

-미첼로빈슨이 스타팅이 될 것인가?

 

지난 시즌 타지깁슨이 66경기중 56경기를 선발로 나갔고로빈슨은 겨우 7번만 선발이었다그전 로빈슨의 첫 해에는 그는 19번 선발이었다. 2시즌에 걸쳐 총 26번의 선발 출전이다.

 

짧은 19-20 시즌의 7번의 선발에서 로빈슨은 평균 9득점, 7리바운드, 2.4블락을 기록했고, 3.3개의 파울을 17분동안 기록했다. 18-19시즌의 19번의 선발에서 로빈슨은 25.1분동안 7.6득점, 6.8리바운드, 2.3블락, 3.4파울을 기록했다이를 연결해보면그는그의 커리어에서 22분동안 8.5득점, 6.7리바운드, 2.2블락, 3.2파울을 기록했다.

 

우리는 미치가 선발로 뛰는 것이 낫다고 이야기했지만선발로 그의 수치들은 기본적으로 벤치 멤버의 스텟이다코트에서 그의 임팩트는 할 말을 잃게하고우리가 할 수 있는 주장 한 가지는 그가 경기 초반에 빠르게 파울 3개를 적립하지 않는 것이 낫다는 것이다그는 팀의 주춧돌 중 하나고, 3년차인 로빈슨이 선발에 드디어 안착하는 것이 미친 생각은 아닐 것이다.

 

단지팀이 노엘이라는 14-15시즌부터 뛰어온 26살의 센터를 데리고왔다그는 경험이많고이는 톰 티보듀가 좋아하는 것이다

 

노엘 계약 이전에로빈슨의 이름을 스타팅에 쓰는 것이 미친 짓은 아니엇다하지만 시즌이 가까워지면서 노엘이 선발을 차지하는 것이 더 확률높아 보인다.

 

-RJ 바렛은 얼마나 성장할까?

 

2019 3번 픽은 피즈데일이 지난 시즌 전체 로스터를 통해 우리에게 계속 말하고자 했던 완강한 본성을 보여줬지만바렛의 경기에 의문점이 여전히 있다.(의역지난 시즌그는 야투율이 정말 나빴고, 자유투 라인에서는 한심했다하지만 여전히 NBA 역사상 4번째로 14득점, 5리바운드, 2.5어시스트, 1스틸을 기록한 10대 루키였다르브론제임스카멜로앤서니루카돈치치를 이은.

 

티보두와 새로운 프론트 오피스의 시끄러운 상황에서이론적으로 프랜차이즈를 이끌 얼굴이 될 수 있는 것은 바렛이다. 1월부터바렛은 자유투에서 68%를 기록했고여전히 좋지는 않지만전체시즌 61%에 비하면 훨씬 나은 편이다그가 이번 년도에 70%에 가깝게 넣어준다면그의 야투율의 소폭 상승과 함께 그가 경기당 20득점을 할 수 있는 시즌이 될 것이다.

 

티보두가 바렛을 이전 팁의 유산인 지미 버틀러처럼 만들 수 있을까혹은 바렛은 높은 기대치에 찌그러져버릴까?

 

-자유계약 대상자 중 남을 선수가 있을까?

 

스콧 페리와 제임스 돌란 옆에 있는 올해 의사결정자들은 신입이다그게 그들이 로스터에 관해 부진한 면모를 보여도 된다는 것을 의미할까우린 우리 스스로에게 평생일 것 같은 매 시즌 새로운 로스터를 갖는다해도 괜찮다고 이야기한다그래도 몇몇은 365일 이상 봐야할 선수들이다.

 

지난 시즌닉스는 줄리어스 랜들마커스 모리스바비 포르티스엘프리드 페이튼타지 깁슨웨인 엘링턴 그리고 레지 블록과 계약했다페이튼과 블록은 이번 년도에 남았지만 다음 시즌 어디에 있을지는 모른다.

 

유연성 유지라는 이름하에팀의 전략은 많이 변하지 않았다그리고 그들이 샐러리 캡 관리를 더 똑똑하게 한 것처럼 보인다.

 

올해는 닉스는 페이튼블록노엘알렉벅스와 1년 계약을 했고 이들과는 조금 다르게 리버스와는 3년계약마지막 2년은 팀 옵션이 있는,을 맺었다이들 저지 사는 사람그들이 팬들을 위해 이들 저지는 만들까이 선수들의 팬이 되는게 가치있는 일일까혹은 그들은 모든 포지션에 있는 거대한 구멍을 막는 임시적인 조각들일까?

 

-줄리어스랜들 계약은?

 

그가 받는 미움 때문에 실제로 농구를 잘하는 랜들을 이리저리 돌려진다 NBA에서 19.5득점, 9.7리바운드, 3.1어시스트를 매 경기 보여주는 선수에게 별로라고 하지않는다하지만 닉스에서 랜들을 좋아하는 팬을 한 명도 본 적 없을거다만약 올바른 상황에서 이를 주장하는 친구를 알게 된다면 그는 평균이상 팀에서 솔리드한 2번째 혹은 3번째로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는 동안 닉스는 슛을 쏠 수 있는 폭발력있는 파워포워드를 뽑았다여기엔 토달 것이 없다닉스 팬의 대다수가 오비 토핀을 랜들보다 더 보기를 원한다하지만 팁은 랜들에 매혹되고우리는 랜들 트레이드 루머를 들어본 적이 없다.

 

그래서 그는 남는걸까그를 트레이드 데드라인에 바꿀까닉스가 포르징기스를 대체할만큼 그의 스텟이 좋다는 것을 고려할 때왜 다른 팀들은 그를 바꾸려하지 않을까그는 바렛 대신 올 시즌 고투가이로 낙점될까그의 존재가 토핀의 성장을 방해할까?

 

-루키들을 포함한 영건들은 충분히 뛸 수 있을까?

 

지난 섹션에서 이 질문들을 고려하기 시작했지만이 질문은 정말 중요하다닉스는 어리고 미래가 밝아보인다하지만 팁은 탱킹할 생각이 없고그러면 얼마나 정확히 몇 분이나 그들에게 배분될까?

 

완벽한 세상에서 우리는 토핀이 첫 경기부터 25분씩 뛰는 것을 본다그리고 임마누엘 퀵클리가 임팩트를 보여주는 것도 말이 된다대부분 닉스팬들은 그들이 미첼 로빈슨프랭크 닐리키나케빈 낙스 그리고 데스쥬 이 선수들이 눈에 띄는 비약을 해내는 것에 동의한다.

 

팁은 이 영건들이 이런 도전들에 맞서게 해줄까혹 그는 단지 돈만 벌고이기기위해 모든 것을 하지않는 베테랑에게 의존할까답변이 절망적일 수 있다하지만 어쩌면 팁도 조금 바뀌었을지 모른다오래된 격언처럼나이 든 호랑이는 고난을 겪고나서 그들의 무늬를 쉽게 바꾼다

 

-진짜 계획은 무엇일까?

 

한동안은 확실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여전히 물어볼 가치는 있다우리는 로즈가 크리스 폴을 원한다는 것을 안다그가 고든 헤이워드에 관심있는 것을 알고 그가 러셀 웨스트브룩이나 빅터 올라디포에 대해 들어볼 것을 알지만 그는 그의 한계치를 명확히 그어놨다내부적으로 영가이들이 성장해 경쟁적인 팀을 만들고 결국 스타를 트레이드하는 것이 충격적인 것은 아니다아주 쉽다그치?

 

하지만 로즈는 너무 공개적으로 많이 말했고닉스는 Creative Arts Agency나 켄터키 대학 선수들을 뽑는 경향이 있다우리가 예외적으로 이들을 스카웃해야할까?

 

닉스가 올해 나빠도 괜찮을까혹은 그들은 훨씬 좋은 해를 기대할까닉스는 바렛과 미첼을 미래로 볼까그들은 스스로 가치를 키워 내년 슈퍼스타 트레이드에 조각이될 수 있을까우리는 닉스가 닐리키나를 버스트인지 이제 꽃 필 선수인지 어떻게 판단하는지 모른다.

 

이번 시즌은 말 그대로 무엇이든 가능하다닉스는 쉽게 트레이드될 수 있는 선수들로 가득차있다거기에 미래픽도 있다이들은 상황에 따라 거래에 쓰일 것이다이제 시작하니 안전띠를 채우자.

 

출처 : https://www.postingandtoasting.com/2020/12/7/22153817/7-unanswered-questions-heading-into-the-seaso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데봐요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12.09 그래도 프론트가 새로 온 만큼 기대해볼 법 한 것 같습니다
    잘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 작성자Obi-1 Toppin | 작성시간 20.12.09 낙스는 구단에서 어느정도 한계점을 설정해둔거 같고 ,닐리키나는 이번 시즌이 마지막 기회일듯 ,,데스쥬도 마찬가지 ,,토핀과 바렛은 마인드가 참 맘에 들고 ,미첼은 에이전트를 또 바꿨다던데 ,연장계약 앞두고 어느정도의 모습을 보여줄지 ,,랜들은 아무리봐도 토핀과 안맞는데 ,토핀과 시간 나눠먹기에 대한 불만이 없을지 ,,개인적으로 랜들은 트래이드 소식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나데봐요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12.09 낙스는 너무 안타까워요 팀이 너무 못키우는 느낌 이랄까 왠지. 닐리키나는 기대해볼 법한 선수 같은데 말이죠 과연 올해는 어떨지 아마 두 선수 모두 약속의 3년차죠?ㅎㅎ
    랜들의 경우는 트레이드가 예상됩니다. 언제일지 모르나. 확실히 능력있어 강팀 조각으로 좋으니깐요
  • 답댓글 작성자Obi-1 Toppin | 작성시간 20.12.09 나데봐요르 네 저도 낙스는 너무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근데 프론트에서 낙스를 별로 안좋아한다더라구요 ,,하지만 연습도 열심히 했다고 하고 ,티보듀도 캠프때 만족해 했다고 하니 이번시즌에 뭔가 보여주길 바랄뿐입니다 ~닉스낙스 이름도 프랜차이즈 스타로 딱인데 말이죠 ,,ㅎㅎ
  • 작성자I♥NY | 작성시간 20.12.11 와 이게 얼마만에 글이.. 그것도 양질의... 넘 감사합니다. 올 시즌은 기대가 아니고 걍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