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시점 Gemini, ChatGPT가 본 뉴욕 닉스의 우승 가능성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2 4경기 다 클러치 게임이었는데 뉴욕이 긴박한 상황을 끌어나가는 능력이 더 좋아보여요.정규부터 뉴욕 4쿼터는 많이 봐서 역전승이 많다는 건 알죠. (지난 플옵에선 당해보기도 했고요...)결국 뉴욕이 우승할 것 같아요.리그컵 배너도 걸겠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전반에 너무 큰 리드만 허용하지 않는다면승산이 있어 보입니다. 5차전도.리그컵, 리그 ... 더블(?)이 눈 앞인데초조하네요 ㅎㅎ 컨파에서 디트랑 피터지게 싸울 줄 알았는데의외의 결과가 나와서 ... 디트도 이제 강팀이라내년에 동부 수위 싸움이 엄청날 듯 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12 저는 닉스팬이지만 아직 모른다고 생각해요그만큼 스퍼스 저력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맞습니다.저런 확률이야 과거 통계 기반일 뿐.시리즈 스코어는 3-1이지만, 쉬운 게임이 단 하나도 없었고, 스퍼스가 닉스를 상대로압도하는 모먼트들이 항상 있었기 때문에 안심을 할 수가 없네요. 6차전 홈경기가 있다는 안일한 생각은 버리고, 무조건 5차전 샌안 홈에서 끝낸다는 각오로 덤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13 ΕΜΙΝΕΜ 120% 공감합니다. 배수진 치고 5차전에서 끝낸다는 마음으로 집중하길 바랍니다매 경기는 5:5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