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 시점 Gemini, ChatGPT가 본 뉴욕 닉스의 우승 가능성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2 4경기 다 클러치 게임이었는데 뉴욕이 긴박한 상황을 끌어나가는 능력이 더 좋아보여요.
    정규부터 뉴욕 4쿼터는 많이 봐서 역전승이 많다는 건 알죠. (지난 플옵에선 당해보기도 했고요...)
    결국 뉴욕이 우승할 것 같아요.
    리그컵 배너도 걸겠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전반에 너무 큰 리드만 허용하지 않는다면
    승산이 있어 보입니다. 5차전도.

    리그컵, 리그 ... 더블(?)이 눈 앞인데
    초조하네요 ㅎㅎ

    컨파에서 디트랑 피터지게 싸울 줄 알았는데
    의외의 결과가 나와서 ... 디트도 이제 강팀이라
    내년에 동부 수위 싸움이 엄청날 듯 합니다. ㅎ
  •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12 저는 닉스팬이지만 아직 모른다고 생각해요

    그만큼 스퍼스 저력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맞습니다.
    저런 확률이야 과거 통계 기반일 뿐.

    시리즈 스코어는 3-1이지만, 쉬운 게임이
    단 하나도 없었고, 스퍼스가 닉스를 상대로
    압도하는 모먼트들이 항상 있었기 때문에
    안심을 할 수가 없네요.

    6차전 홈경기가 있다는 안일한 생각은
    버리고, 무조건 5차전 샌안 홈에서
    끝낸다는 각오로 덤벼야.
  • 답댓글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13 ΕΜΙΝΕΜ 120% 공감합니다.

    배수진 치고 5차전에서 끝낸다는 마음으로 집중하길 바랍니다

    매 경기는 5:5거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