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팬사이드 NBA 모의 드래프트: 스퍼스는 프랜차이즈 선수, 웸비는 동부에 상륙(14번까지 착륙지)

작성자샌반야마|작성시간23.05.09|조회수751 목록 댓글 4

플레이오프가 전속력으로 달리고 있는 가운데, 스퍼스가 다시 포스트시즌 축제를 놓쳤지만, 2023년 NBA 드래프트의로 더 나은 내일에 대한 희망이 눈앞에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기를 기다리는 대신, 우리는 미래를 엿보기 위해 팬사이드 네트워크에 있는 사이트 전문가들을 모아 로터리 목 드래프트 초안을 만들었다.

시작하기 위해, 우리는 초안 순서를 결정하기 위해 편리한 로터리 시뮬레이터를 돌리기 위해 Tankathon 사이트를 방문했다.

그 후, 각 사이트 전문가들은 그들의 NBA 조직을 선택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시간을 가졌다. 단순성을 위해 거래는 허용되지 않았다.

그 모든 것을 정리하면서, 디트로이트 피스톤즈의 첫 번째 전체 1번 픽으로 시작되었다.




1. Victor Wembanyama
Metropolitans 92 | Center



피스톤즈는 2023년 NBA 드래프트의 첫 번째 선발로 빅터 웸반야마를 기쁘게 선택하고 디트로이트 시 전체가 싱크로나이즈드 댄스에 돌입한다. 웸반야마는 농구 연구소에서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는 가드 기술을 가진 7피트 4인치 플레이어인 비디오 게임 캐릭터 같다.

그는 케이드 커닝햄, 제이든 아이비, 보얀 보그다노비치, 제일런 듀렌과 함께 4명의 선수들에게 완벽하게 적합하며 피스톤즈를 즉시 TV를 꼭 봐야 하는 것은 물론, 동부 콘퍼런스에서 플레이인 경쟁자로 만들 것이다. 아주 쉬운 일이다.
— Aaron Kellerstass, brainer. — Piston Powered



2. Brandon Miller
Alabama | Forward



블레이저스의 GM 조 크로닌은 포틀랜드가 지금 당장 타이틀을 달릴 수 있는 것을 돕기 위해 데미안 릴라드 옆에 확실히 자리잡은 스타를 둘 수 있는 이 선택을 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그가 그것을 다른 선택을 한다면, 릴라드가 떠났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고 이것은 장기 재건의 첫 번째 선택일 수 있다.

밀러는 앤퍼니 사이먼스와 셰이든 샤프와 함께 6-9 윙으로 완벽하게 투입되어 포틀랜드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 잘 맞물리는 코어 3를 만들 것이다.

밀러는 이미 앨라배마에서 높은 볼륨과 높은 비율로 슛을 성공시켰으며, 3 레벨 모두에서 스코어러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그는 또한 저평가된 패서로, 사이먼스와 샤프 다음으로 뛰어난 2차 플레이메이커가 될 것이며, 사이먼스와 수비적인 측면은 포틀랜드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필요성을 채울 것이다
ㅡ Andrew Hanlon, Rip City Project




3. Scoot Henderson
G League Ignite | Guard



스퍼스와 그들의 팬들은 2023년 NBA 드래프트가 한 달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이렇게 진행된다면 스쿳 헨더슨이 전체 3순위 지명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고 기뻐할 것이다.
대부분의 스카우터들은 19세의 포인트가드를 이 드래프트 클래스에서 두 번째로 좋은 유망주로 환영했고, 그는 샌안토니오가 그들의 프랜차이즈의 다음 얼굴로 찾고 있는 것에 부합한다.

스퍼스 로스터에는 드리블을 성공시키고 동료들에게 이점을 제공하는 셀프 크리에어터가 부족해, 그들은 적절한 슛을 생산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역할을 모든 선수에게 의존했다.

하지만 스쿳은 게임 브레이킹 선수의 정의이며, 그의 훌륭한 플레이메이킹과 득점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능력은 가능성의 세계를 열 것이다.
ㅡ Noah Magaro-George, Air Alamo




4. Amen Thompson
Overtime Elite | Guard



로케츠는 빅터 웸반야마와 스쿳 헨더슨뿐만 아니라 브랜든 밀러도 놓쳤을 것이기 때문에 이 시나리오가 일어나지 않기를 확실히 기도하고 있다.
휴스턴은 케빈 포터 주니어가 윙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깨달은 후, 포인트 가드가 필요하고, 아멘 톰슨이 열광시키는 패스로 번쩍임을 깨달았다.
그리고 그것은 거기서 멈추지 않는다.

탐슨은 현대 NBA에서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로케츠를 침 흘리게 하는 픽앤롤 마에스트로이다.
그리고 6피트 7인치의 키로, 자연스럽게 리그의 실질적인 다른 어떤 포인트 가드보다 클 것이다.
탐슨은 마음대로 컵에 오를 수 있는 기괴한 운동선수이기도 한데, 이는 수비를 무너뜨리고 슛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낸다.

톰프슨은 3점아쉬운 점이 많아 완벽한 유망주는 아니지만(3점에서 23%), 개선 영역과 함께 어떤 전망이 나올지 알 수 없는 것은 아니다.
16.7득점, 6.0리바운드, 6.2어시스트의 성적으로 로케츠는 아멘 톰슨보다 훨씬 더 나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그래서 그들이 그를 4번으로 선택해야 하는 이유이다.
ㅡ Anthony Duckett, Space City Scoop





5. Gradey Dick
Kansas | Forward



캔자스에서 온 6피트 8인치 205파운드의 윙 플레이어는 제이호크스와 함께 한 그는 올해 유일한 인상적인 선수였다.
시즌 최다인 25득점으로 가는 길에 NC 주립대와의 경기에서 6-12를 포함해 3점에서 40%를 쐈다.
그는 공 없이도 잘 움직이며 한 경기당 평균 5리바운드 이상으로 공에 대한 냄새를 잘 맡는 능청스러운 패서이다.

그는 수비를 무너뜨릴 사람은 아니지만, 로지에와 볼이 루키와 함께 코트에 거의 확실하게 나가기 때문에, 그의 슛을 설정하기 위해 몇번의 드리블을 지나 공을 다루는 것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지난 시즌 공격 효율성에서 꼴찌였던 팀에게 즉각적인 공격이 될 것이다.




6. Ausar Thompson
Overtime Elite | Guard




올랜도 매직은 아직 채워야 할 부분과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남아 있지만 포스트시즌 야욕이 2024시즌으로 향하는 젊은 팀으로서 흥미로운 위치에 있다.
그들은 젊은 팀을 육성하고 발전시키는 동시에 젊은 팀의 재능을 계속해서 추가해야 한다.

탐슨 쌍둥이 중 한 명과 함께 가는 것은 약간 홈런 스윙이다. 하지만 당신이 드래프트에서 이 정도로 높게 드래프트를 할 때, 당신은 확신할 수 있는 것이나 제한된 기술에 대한 재능을 물려줄 수 없다.

나는 이런 이유로 아우사 톰슨을 아멘보다 더 편애해 왔다.
매직과 같은 팀은 두 세계 모두에서 최고를 얻는다.
톰슨은 크리에이터이자 드라이버로서 스타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기술, 특히 슈팅은 그의 형보다 조금 더 발전했다.
매직이 이 슈팅 기술을 육성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톰슨을 어린 코어에 잠재적인 선발이나 주요 선수로 성장시킬 수 있다. — Philip Rossman-Reich, Orlando Magic Daily



7. Jarace Walker
Houston | Forward



페이서스는 마일즈 터너 옆에서 짝을 지을 모던 포워드가 오랫동안 부족했다.
따라서 휴스턴의 선수들이 높은 모터와 NBA에 대비한 체격을 자랑하기 때문에 재레이스 워커를 드래프트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이치에 맞는다.
그는 D에 대해 상당히 파괴적이어서 팀의 퍼트리던 수비의 실링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의 3점슛은 발전이 필요하지만, 그의 페이스업 게임은 터너처럼 큰 스트레치와 타이리스 할리버튼의 픽앤롤 마에스트로 옆에서 잘 어울릴 것이다.
— Nicolas Kyle Pring, 8 Points, 9 Seconds



8. Anthony Black
Arkansas | Guard



워싱턴 위저즈의 현재 로스터들과의 적합성 측면에서 볼 때, 세계에서 앤서니 블랙보다 포인트 가드 포지션을 더 잘 채울 수 있는 선수는 없을 것 같다.
그의 엘리트적인 사이즈, 수비, 플레이메이킹 능력은 모두 백코트에서 브래들리 빌을 완벽하게 살려주고 카일 쿠즈마와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도 상승시켜야 한다.

아칸사스의 6피트 7인치 포인트 가드는 그의 멋진 슈팅 능력에도 불구하고 시즌 내내 엘리트였다. 그는 부상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에 레이저백스가 대단했던 주요 이유였다. 그를 패스 하는 것은 워싱턴 위저즈에게 큰 실수가 될 것이다.
ㅡ Gibson Lowenberg, Wiz of Awes



9. Taylor Hendricks
Central Florida | Forward



유타 재즈는 2023년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9순위 지명으로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교 테일러 헨드릭스를 선택했다.
그 신입생은 최근 몇 달 동안 드래프트 보드에서 빠르게 상승했고, 이해가 된다.
19세의 그는 평균 15.1득점, 7.0리바운드, 1.4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나이츠와 함께 34경기에 걸쳐 2점에서 47.8%, 3경기에서 39.4%의 슛을 날렸다.

프로에서 다재다능한 득점자이자 플레이메이커로 변신하려는 그의 특성을 고려할 때, 6피트 9인치의 이 재능은 젊은 재즈 스쿼드와 함께 무서운 듀오가 될 수 있다.
엘리트 업사이드(제일런 브라운&제이슨 테이텀)로 다재다능한 포워드에 베팅한 대니 에인지의 기록을 볼 때 유타가 9픽에에 헨드릭스 같은 재능을 포기하는 모습은 보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ㅡ John Canady, The J-Notes


10. Cam Whitmore
Villanova | Forward




댈러스 매버릭스는 로터리에서 이 선택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톱 10의 보호와 함께 닉스에게 빚졌고, 맵스는 10번째 최악의 기록과 함께 끝냈다.
로터리에 당첨된 후 10위에 오른다면 댈러스는 루카 돈치치를 둘러싼 윈-나우 업그레이드를 찾기 위해 이 선택지를 선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매버릭스는 그들의 수비에 대해 언급해야 하며 캠 휘트모어는 6피트 7인치에 날개 길이가 7피트라고 보고되었다.
그는 초기에 봉쇄 옵션이 아닐 수도 있지만 댈러스는 돈치치의 3-D 윙으로서의 가능성에 흥분할 것이다.
그의 몸집과 운동 능력은 그를 탁월한 선택으로 만든다.
ㅡ Tyler Watts, The Smoking Cuban




11. Jordan Hawkins
Connecticut | Guard



올해 드래프트에서 올랜도 매직에 대한 나의 최우선 과제는 슈터를 데려오는 것이다.
그것이 트레이드에서 나오든, 선택을 함으로써 나오든, 매직은 그들의 팀에 슈팅을 추가하고 로스터에서 성장하고 있는 어린 선수들을 지원하기 위해 슈터를 찾아야 한다.

흥미로운 슈터들이 꽤 있다. 이 모의 드래프트에서 1순위로 하이업사이드 스윙을 한 후, 나는 확실하다고 느끼는 사람과 함께 간다.

그것이 내가 조던 호킨스와 같은 상급생들에게 눈을 돌리는 이유이다. 그는 이동 중에 슛을 할 수 있고 깊은 곳에서 던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Uconn은 매우 NBA 스타일의 공격을 한다. 그리고 그는 즉시 벤치 역할에 기여할 사람으로 등장한다.
ㅡ Philip Rossman-Reich, Orlando Magic Daily



12. Rayan Rupert
New Zealand Breakers | Guard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는 2023년 NBA 드래프트에서 레이언 루퍼트를 전체 12순위로 지명했다.
루퍼트는 샘 프레스티가 전형적으로 드래프트에서 찾아왔던 틀에 들어맞는다.
NBL 스타는 수비수로서 엄청난 상승세를 가진 투웨이 선수이다.

6피트 6인치에 7.3인치의 윙스팬을 가진 그는 플로어의 수비에서 셧다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사이즈에 비해 유망한 볼 핸들링을 갖고있다.
그의 가장 큰 결점은 슈팅 능력이다. 아크 너머에서 불과 31% 의 상황에서 루퍼트는 전설적인 슈팅 코치 칩 잉글랜드와 함께 많은 일을 해야 그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ㅡ Rylan Stiles, Thunderous Intentions



13. Cason Wallace
Kentucky | Guard



랩터스는 외곽 수비가 가능한 백업 포인트 가드가 필요하고, 3점 라인에서 슛을 잘 던질 수 있는 백업 포인트 가드가 필요한데, 월러스는 이번 드래프트 클래스에서 최고 가드 유망주 중 가장 잘 맞는 것으로 보인다.
키온테 조지와 닉 스미스 주니어도 여기에 말이 되지만, 월러스는 더 나은 효율성과 더 준비된 공격 게임을 가지고 있다.
ㅡ Mike Luciano, Raptors Rapture



14. Kobe Bufkin
Michigan | Guard



NBA에 머물기 위해서는 한 특정 분야에서 90위 혹은 그 이상의 백분위에 있거나 균형이 잘 잡혀 있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선수가 그들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낫게 활약한다.
2년 전에는 프란츠 바그너였다. 작년에, 그것은 제일런 윌리엄스였다.
올해는 미시간 가드 코비 버킨이 될 것이다.

그의 경기어 실질적인 약점이 없기 때문에 드래프트 위치의 침체에 빠진 많은 사람들은 그를 높게 평가한다.
게다가 그의 슈팅 지표(이번 시즌 자유투 84.9%)는 자이언 윌리엄슨이 건강할 때(다른 하나는 림 프로텍션)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의 가장 큰 우려 중 하나를 해결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 Mat Issa, Pelican Debrief





핸드폰으로 글을 작성하는데, 이건 너무나 길어서

엄청나게 오래 걸렸네요.. ㅠㅠ

재밌게 읽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멜로 앤쏘희 | 작성시간 23.05.09 웸반 1픽 고정에 스쿳이 무조건 2픽이라 봤는데 그건 또 아닌가 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샌반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5.09 각 매체별 즉전감은 밀러가 2픽인 곳도 많아졌네요.
  • 작성자(CHI)불타는개고기 | 작성시간 23.05.10 그레이디 딕이 5위까지 올랐어요???? 10위 언저리인줄 알았는데 주가가 수직 상승했네요 ㅎㄷㄷ
  • 답댓글 작성자샌반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5.12 딕이 5위에서 10위 안에는 들더라구요 ㄷㄷ
    전 시카고가 올해 보호 안에 들어가서 행사하길 응원합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