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퍼스는 빅터 웸반야마가 라스베이거스 서머 리그에서 뛸 것으로 예상합니다.

작성자샌반야마|작성시간23.06.17|조회수306 목록 댓글 2

스퍼스 팬들은 프리시즌 전에 실버와 블랙의 엠비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By 마릴린 두빈스키


전체 1순위로 지명된 빅터 웸반야마의 프랑스 리그 마지막 시즌은 22점, 7리바운드, 4블록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메츠 92 팀이 결승전에서 모나코에 완패하면서 어젯밤 막을 내렸습니다.


이제 그의 초점은 전적으로 NBA로 향할 것이므로 다음 주 스퍼스가 그를 드래프트 한 후 다음 질문은 (그것에 대해 의문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우리가 언제 다시 코트에서 그를 볼 수 있을지가 될 것입니다.

첫 번째 가능성은 7월 3일 샬럿 호네츠와의 캘리포니아 서머리그 클래식 개막전이며, 웸비가 서머리그에서 뛸지 여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지만, ESPN과 뉴욕타임스의 저명한 NBA 기자 마크 스타인은 최근 자신의 서브 스택에서 스퍼스가 라스베이거스 서머리그에서 어떤 형태로든 그가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퍼스는 빅터 웸반야마가 실제로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서머 리그 경기에 어느 정도 참가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웸반야마의 프랑스 리그 시즌은 마침내 목요일, 그가 속한 불로뉴-레발로아 메트로폴리탄 92 팀이 전직 NBA 선수들로 구성된 모나코 팀에게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3-0으로 스윕당하면서 막을 내렸습니다.

스퍼스는 다음 주 목요일 전체 1순위로 웸반야마를 지명할 예정이며, 7월 3일부터 5일까지 새크라멘토의 캘리포니아 클래식 서머 리그에서 경기를 치른 후 라스베이거스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웸반야마의 정확한 서머리그 출전 여부는 아직 미정입니다.

플레이오프, 드래프트, 그리고 8~9월에 열리는 FIBA 월드컵에서 프랑스 대표팀으로 뛸 계획으로 이미 웸비의 일정이 꽉 차 있지만, 스퍼스가 시스템에서 연습 시간을 갖고 새로운 팀 동료들과 친해질 수 있도록 이번 여름에 적어도 어느 정도는 그를 선보이기를 바라고 있다는 소식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담 실버 커미셔너는 이미 엠비가 서머리그에서 뛰기를 바란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 소식은 분명 아담 실버 커미셔너를 기쁘게 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및/또는 라스베이거스에서 그와 함께할 수 있는 다른 친숙한 얼굴로는 지난 시즌 스퍼스의 신인 3인방 중 블레이크 웨슬리가 말라키 브랜햄이나 제레미 소핸보다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하고(물론 이들이 참가하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줄리안 샴페니와 도미닉 발로우 등의 투웨이 플레이어, 다음 주에 뽑는 다른 드래프트 픽(현재 2라운드 픽 2장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로터리 픽과 트레이드 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등을 들 수 있죠.

서머리그가 항상 가장 흥미진진한 농구는 아니지만, 올해는 특히 스퍼스 팬들에게는 다를 수 있으니 긴장감을 늦추지 마세요!



https://www.poundingtherock.com/2023/6/16/23763617/report-the-spurs-expect-victor-wembanyama-to-play-in-the-las-vegas-summer-league



원문 링크입니다.


https://open.kakao.com/o/g0VgOtRe



스퍼스 단톡방입니다!!!

누구든 환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호 | 작성시간 23.06.17 올해 프랑스 리그에서 많이 뛰어서 여름에 좀 쉬었으면 했는데, 실버 총재까지 웸비의 섬머리그 출전에 대해 언급하는걸 보고서 리그에서 엄청나게 밀어주는만큼 대신 원하는것도 많겠구나 싶었습니다.

    섬머리그 뛰고 국대까지 가야한다던데 몸관리 잘했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샌반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6.17 섬머리그는 살포시 뛰게 해줄거 같아요ㅎㅎ
    몸 관리 진짜 잘해야됩니다.
    국대에 욕심이 많은 선수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