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마 스티븐스가 스퍼스의 은근히 재미있는 영입인 이유

작성자샌반야마|작성시간23.07.03|조회수876 목록 댓글 0


스퍼스의 새 선수는 "junkyard dawg" 같은 모습으로 곧 팬들의 사랑을 받게 될 것입니다.

데니스 슈나이들러-USA 투데이 스포츠


선수들이 팀을 이리저리 옮기고 대형 계약이 코스트코에서 공짜 샘플처럼 쏟아져 나오는 2023 NBA 자유 계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런 혼란 속에서도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현재 상황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직 큰 움직임을 보이지는 않았고 앞으로도 그럴 가능성이 높지만,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가 3팀 트레이드를 통해 맥스 스트러스를 영입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트레이드를 통해 샌안토니오는 제디 오스만과 라마 스티븐스 두 명의 캐벌리어스 포워드를 영입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장기적으로 팀에 합류할 가능성은 낮지만(현재 로스터 자리 과부하로 인해 오프시즌 후반에 팀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실버와 블랙 팬들이 좋아할 만한 소소한 재미가 있는 영입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라마 스티븐스는 누구일까요?
25세, 6피트 6인치, 230파운드의 포워드인 라마 스티븐스는 펜실베이니아 주립대에서 4년 동안 대학 농구를 하며 역대 두 번째로 많은 득점을 올린 선수로 졸업했습니다.
그는 2020년에 드래프트에 선택되지 않았고 캐벌리어스와 투웨이 계약을 맺었습니다.
루키 시즌 몇 달 동안 로테이션에 합류한 그는 시즌이 끝나기 전에 정식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후 두 시즌 동안 스티븐스는 클리블랜드의 라인업에서 친숙한 얼굴이 되었고, 심지어 38경기에 선발로 출전하기도 했습니다.
https://youtu.be/Q0sIpOrT25U


스티븐스는 어떻게 언드래프티 선수로 성공할 수 있었을까요? 그는 코트에서 모든 것을 쏟아 부으며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오늘날 리그에서 다소 드물게 된 끊임없는 허슬과 스크랩으로 플레이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그 안에 dawg가 있습니다.
영화는 그를 장신과 힘을 이용해 가드, 윙, 포워드를 괴롭히는 강렬하고 터프한 온볼 수비수로 묘사합니다.
지난 시즌 시너지에 따르면 그는 아이솔레이션 수비수 97%에 해당하는 31.0%의 야투 성공률을 기록하는 등 수치가 이를 뒷받침합니다. 2022-23시즌 그의 공격 리바운드 비율(농구 레퍼런스를 통해 선수가 플로어에 있는 동안 잡을 수 있는 공격 리바운드의 추정치)은 리그 50위권 밖으로 밀려났지만, 그의 에너지는 골밑에서도 드러났습니다.


스티븐스는 공격수로서 부족함이 많습니다. 그는 3점슛을 잘 쏘지 못하며 대부분의 득점이 어시스트에 의한 득점입니다. 그러나 그는 괜찮은 커터이며 때때로 강력한 슬램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가 코너에서 리그 평균 이상의 슈터로 성장한다면 빅터 웸반야마나 잭 콜린스의 하이포스트 공격에서 무기가 될 수 있고, 출전 시간도 늘어날 수 있습니다.

스퍼스는 수비와 투지가 필요하며 스티븐스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코트 안에서의 에너지가 팬이 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코트 밖에서의 에너지는 충분할 것입니다.
캐벌리어스는 작년에 언더독으로서의 정체성을 구축했으며, 스티븐스는 이러한 문화 발전의 핵심에 있었습니다.
스티븐스는 훈련 중이나 라커룸에서 언더독의 분위기를 풍기며 큰 소리로 떠들기 시작했고, 이는 곧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아 클리블랜드의 'junkyard dawg'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라마 스티븐스와 같은 허슬 선수는 사랑받기 쉬우며, 그가 코트를 얼마나 자주 보든 스퍼스 팬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https://www.poundingtherock.com/2023/7/2/23782032/why-lamar-stevens-is-a-sneaky-fun-acquistion-for-the-san-antonio-spurs

원문 링크입니다.


https://open.kakao.com/o/g0VgOtRe


스퍼스 단톡방입니다.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