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포비치 감독에 대한 웸반야마의 말은 스퍼스 팬들이 듣고 싶어 하는 모든 것이다.(노아 마가로-조지)

작성자샌반야마|작성시간23.07.16|조회수518 목록 댓글 0

2023 NBA 서머리그 - 워싱턴 위저즈 대 샌안토니오 스퍼스 / 에단 밀러 / 게티이미지스


그렉 포포비치 감독은 샌안토니오 스퍼스 그 자체입니다.
그의 탁월한 리더십, 경기에 대한 지식, 선수들의 최고를 끌어내는 능력은 리그 역사상 가장 많은 승리와 5번의 우승을 차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올해 74세인 이 플레이콜러는 커리어로 따지면 러쉬모어 산에 오르는 감독이지만, 선수들의 사생활에 투자하는 그의 진정한 헌신은 그를 다른 감독들과 차별화합니다.


데이비드 로빈슨, 팀 던컨, 마누 지노빌리, 토니 파커와 같은 명예의 전당에 오른 선수들은 포포비치와 코트 안팎에서 특별한 관계를 형성하며 프랜차이즈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문화적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최근 몇 시즌 동안 샌안토니오는 고전을 면치 못했지만, 농구의 신은 빅터 웸반야마를 영입하며 샌안토니오에 은혜를 베풀었습니다.
이 우뚝 솟은 이는 스퍼스에 합류 한 이후 새 감독에 대한 이 안심할 수있는 진술을 포함하여 모든 올바른 말을했습니다.


빌 러셀과 레드 아우어바흐. 마이클 조던과 필 잭슨. 스테픈 커리와 스티브 커. 던컨과 포포비치. 이 모든 전설적인 왕조는 한 세대를 풍미한 슈퍼스타와 X와 O의 master manipulator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최근 포포비치 감독과 5년 연장 계약을 체결한 스퍼스는 2023 NBA 드래프트에서 웸반야마를 지명하며 일생일대의 인재를 영입했습니다.
두 가지 핵심 요소를 모두 확보한 샌안토니오가 재건에 성공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7'3"의 이 포워드 선수는 메트로폴리탄 92에서 지친 시즌을 보내고, 서머리그 데뷔전을 치렀으며, 미국에 도착한 이후 쉴 새 없이 언론의 주목을 받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스퍼스 팬들은 10월까지 기다려야 웸반야마와 포포비치 감독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모습을 볼 수 있겠지만, 이미 두 사람은 오래 지속될 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데는 시간이 걸릴지 모르지만, 일단 손발을 맞추기 시작하면 리그는 큰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https://airalamo.com/posts/wembanyamas-quote-on-popovich-is-everything-spurs-fans-want-to-hear


원문 링크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