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규시즌 개막전에 출전하지 못할 것 같은 스퍼스 선수 3명

작성자샌반야마|작성시간23.07.21|조회수532 목록 댓글 0


By 노아 마가로-조지 |

샌안토니오 스퍼스 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 제이슨 밀러 / 게티이미지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2023 NBA 드래프트, 라스베이거스 서머 리그, 자유계약선수(FA) 개막을 앞두고 오프시즌의 침체기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 공백기를 통해 선수와 코치진은 언론과 농구 운영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겠지만, 프런트 오피스는 해야 할 결정이 몇 가지 남아 있습니다.

20명의 선수와 계약이 체결되어 있고 로스터에는 18명의 자리만 남아있는 실버와 블랙은 다음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두 명의 선수를 보내야 합니다.
그렉 포포비치 감독과 선수단은 트레이닝 캠프 개막까지 3개월이 채 남지 않았지만, 거의 모든 포지션에 재능 있는 선수들이 포진해 있는 상황에서 최종 선수단 구성에 대한 고민을 시작하기에는 결코 이르다고 할 수 없습니다.


1.) 켐 버치

켐 버치는 샌안토니오의 일정에 맞지 않거나 프런트 오피스의 로스터 구성 방식과 맞지 않기 때문에 이번 여름에 샌안토니오에서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확실한 후보로 꼽힙니다. 30세의 이 센터는 슛이 전혀 없고 포지션에 비해 체격이 작으며, 지난 시즌 토론토가 트레이드 데드라인에 그를 스퍼스로 보내면서 야콥 퍼들과 재결합하기 훨씬 전에 로테이션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실버 앤 블랙은 다가오는 시즌 동안 버치에게 690만 달러의 보장 금액을 지불해야 하지만, 계약 마지막 해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재정적 영향 없이 그를 웨이브하고 그의 샐러리를 eat 할 수 있습니다.
슛 거리나 볼 기술이 없는 전통적인 빅맨은 리그에서 멸종 위기에 처해 있으며, 베테랑 림 러너와의 관계를 끊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움직임처럼 보입니다.


2.) 제디 오스만

샌안토니오는 이달 초 세 팀 트레이드를 통해 제디 오스만을 영입했기 때문에 이 목록에서 그의 이름을 보는 것은 다소 충격적일 수 있습니다.
27세의 포워드인 오스만은 커리어에서 가장 효율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의 합류는 최악의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켈든 존슨, 덕 맥더멋, 레지 불록이 있는 스퍼스의 뎁스 차트에는 그에게 출전 시간을 줄 공간이 없습니다.

오스만도 계약이 만료되는 상태이기 때문에 샌안토니오가 그를 로스터에서 방출하는 데 따른 금전적 결과에 대해 잠을 잃을 이유가 없습니다.
스퍼스는 정규 시즌이 시작되기 전까지 아직 두 달 동안 터키 출신의 마크맨을 트레이드 시장에 내놓을 수 있지만, 이는 탄탄한 롤 플레이어가 부적절한 시점에 완벽한 목적지에 도착한 불행한 사례입니다.


3.) 디본테 그래험

스퍼스는 지난주 트레 존스와 공식적으로 재계약하고 카메론 페인과 트레이드했으며, 이러한 중요한 오프 시즌 거래는 디본데 그래험의 라인의 끝을 알릴 수 있습니다.
6년차 포인트가드인 그는 지난 시즌 막판에 샌안토니오가 그를 영입한 후 꾸준히 로테이션 출전 시간을 얻었지만, 특히 블레이크 웨슬리 육성에 투자하면서 그의 미래는 그 어느 때보다 불투명해졌습니다.

버치나 오스만과 달리 28세의 플로어 장군은 아직 계약 기간이 두 시즌이나 남아있습니다.
그러나 계약 마지막 해에는 280만 달러만 부분적으로 보장되기 때문에 프런트 오피스는 이번 오프시즌에 큰 샐러리캡 타격을 입지 않고도 그래험을 방출할 수 있으며, 이는 내년 여름에 FA로 거물급 선수를 영입하는 데 지출할 수 있는 금액을 제한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https://airalamo.com/posts/3-spurs-who-likely-wont-make-it-to-regular-season-opener/3



원문 링크입니다.


https://open.kakao.com/o/g0VgOtRe




스퍼스 오픈 톡방입니다.

고 스퍼스 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