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팍스 영 아닌거 같은게 보이니
1차전과 다르게 하퍼를 빠르게 투입한 미치 존슨입니다.
팍스는 지금 노마크 숏점퍼도 못넣는 최악의 폼이라 하퍼 위주로 가야되는게 맞긴 합니다.
실제로 하퍼 폼이 좋네요. 신인답지 않은 디시전 메이킹입니다.
다음검색
오늘도 팍스 영 아닌거 같은게 보이니
1차전과 다르게 하퍼를 빠르게 투입한 미치 존슨입니다.
팍스는 지금 노마크 숏점퍼도 못넣는 최악의 폼이라 하퍼 위주로 가야되는게 맞긴 합니다.
실제로 하퍼 폼이 좋네요. 신인답지 않은 디시전 메이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