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웸비가 완전히 얼었네요..

작성자[SAS]드림백돌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파크마루 작성시간26.06.06 할수있습니다!!
  • 작성자 레찬 작성시간26.06.06 감독 싸움에서 완패입니다. 매번 1쿼터는 잘풀다가 2쿼터 이후 무너지는거 보면 브라운 인게임 조정에 미치 존슨이 전혀 못따라가요.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6 저도 여기 공감합니다.
    전술변화에 아예 따라가질 못하고 있어요. 그냥 웸비고만 바라는 초짜감독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06 22222
  •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06 2015 골스 클블 파이널이 갑자기 떠오르는데..
    커리가 생각도 못한 델라베도바에 말려서 자기 플레이를 전혀 못하고 3차전까지 시리즈 전적 1:2로 밀렸죠.
    시리즈 내주는거 아닌가 했는데..
    그 후 식스맨으로 내던 이궈달라를 주전으로 내서 르브론 전담 수비 시키고 그 후 클블 플랜에도 균열이 가서 결국은 시리즈 잡아내고..
    엑스펙터가 이궈달라라서 이궈가 파엠 먹었죠.
    그 때가 좀 생각나네요..

    샌안도 뭔가 판을 바꿀만한 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물론 체력 문제, 상성 문제도 있겠지만요.
  • 작성자 T-mac No.1 작성시간26.06.06 포포비치 형님 내려오셔야겠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