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06 2015 골스 클블 파이널이 갑자기 떠오르는데..
커리가 생각도 못한 델라베도바에 말려서 자기 플레이를 전혀 못하고 3차전까지 시리즈 전적 1:2로 밀렸죠.
시리즈 내주는거 아닌가 했는데..
그 후 식스맨으로 내던 이궈달라를 주전으로 내서 르브론 전담 수비 시키고 그 후 클블 플랜에도 균열이 가서 결국은 시리즈 잡아내고..
엑스펙터가 이궈달라라서 이궈가 파엠 먹었죠.
그 때가 좀 생각나네요..
샌안도 뭔가 판을 바꿀만한 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물론 체력 문제, 상성 문제도 있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