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이널 2차전 전반전 소감

작성자셜로키언|작성시간26.06.06|조회수528 목록 댓글 2

1. 닉스의 경기력이 1차전보다 많이 올라왔습니다. 

이타적이면서 조화롭습니다. 

플레이오프 12연승은 그냥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네요. 

 

2. KAT: 나도 파엠 후보자!

 

3. 웸반야마가 1차전에 이어 2차전에서도 공격에서 많이 부진합니다. 

외곽에서는 간결하게 캐치 앤 슛 또는 빠른 패스로, 

골밑에서 공격을 많이 했으면 하는데 쉽지 않네요. 

 

4. 딜런 하퍼: 미래인 줄 알았는데 현재이기도 합니다. 

 

5. 스테판 캐슬: 1차전과 2차전 전반만 봐서는 기대에 못미칩니다. 

 

6. 팍스: 1차전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오늘 전반전 정도의 활약만 시리즈 내내 이어졌으면 합니다. 

 

7. 토니 브라더스 등 심판진: 제3자가 보기에 좋은 평가를 받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6 하 ... 이거 놓치면 스윕각 보이는데...후
  •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늘 무조건 이겨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