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닉스의 경기력이 1차전보다 많이 올라왔습니다.
이타적이면서 조화롭습니다.
플레이오프 12연승은 그냥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네요.
2. KAT: 나도 파엠 후보자!
3. 웸반야마가 1차전에 이어 2차전에서도 공격에서 많이 부진합니다.
외곽에서는 간결하게 캐치 앤 슛 또는 빠른 패스로,
골밑에서 공격을 많이 했으면 하는데 쉽지 않네요.
4. 딜런 하퍼: 미래인 줄 알았는데 현재이기도 합니다.
5. 스테판 캐슬: 1차전과 2차전 전반만 봐서는 기대에 못미칩니다.
6. 팍스: 1차전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오늘 전반전 정도의 활약만 시리즈 내내 이어졌으면 합니다.
7. 토니 브라더스 등 심판진: 제3자가 보기에 좋은 평가를 받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