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아....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06 왜슛을 골밑돌파하지아
    아아아아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06 뉴욕이 강하네요 아이고ㅠ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윙자원이 너무 탄탄해서 버겁네요. ㅠㅠ
  • 작성자 [SAS]드림백돌이 작성시간26.06.06 4:0 나올거 같아서 불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경기력이 차이가 나는 데다 홈어드가 완전히 날라가서 스윕이 나와도 이상할 게 없죠.
    한숨만 계속 나오네요. ㅠㅠ
  • 작성자 [SAS]TP9 작성시간26.06.06 뉴욕의 연승 흐름을 끊어야 시리즈를 가져올 수 있는데 웸비의 시야가 너무 좁아졌네요 체력 때문인지 플레이에 여유가 없습니다 그래도 아직 끝난게 아니니 잘 정비하고 나오길 바라네요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저도 끝까지 응원하렵니다.
    스퍼스는 오프 시즌에 선수 보강을 제대로 해야겠네요.
    4번, 벤치 스코어러는 반드시 구해야겠습니다.
  •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6 마지막에 동점에서 수비리바 후 타임아웃 안부르고 무지성으로 달려가면서 캐슬 등에 패스한건 진짜 화가 나네요.. 타임부르고 원샷 플레이 했음 못넣어도 연장은 갔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너무 어이가 없어서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이렇게 끝나다니.....
  • 작성자 추측 작성시간26.06.06 선수들도 그렇고 감독도 그렇고 큰경기에 경험이 많이 없다는게 느껴진 경기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저도 똑같이 느꼈습니다.
    경험은 어차피 쌓여 가는 거니, 이번 파이널이 어떤 결과로 끝나도 무조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06 경험치 리스크가 어쩔 수 없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변명이라면 변명이지만 컨파에서 에너지를 많이 소진하고 온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고요... 물론 이 또한 팀 스퍼스가 이겨 내야 할 과제지만 녹록치 않아 보이는지라... 물론 마지막까지 응원은 해야죠! 결과가 어떻게 되건 젊은 선수단이기에 미래를 보고 더 달려 볼 여지가 크다는 게 그래도 고무적인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설사 스윕으로 진다 한들 이번 시즌이 기대 이상의 대단한 성과인 건 분명해 보입니다.
    그래도 사람 욕심은 어쩔 수 없네요. 쉽진 않겠지만, 원정에서 2연승을 거두면 홈어드를 되찾아 올 수 있습니다.
    가진 자원으로 최대한 부딪혀 보고, 결과는 그때 받아들여야겠습니다.

    NBA 우승은 늘 어려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