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vs Knicks(G2, Final) 단상

작성자LEGEND DUNCAN|작성시간26.06.06|조회수379 목록 댓글 1

- 웸비는 1차전 패배 이후 방법을 찾겠다(figure out)고 했지만 전혀 찾지 못했다. 4쿼터 추격도 수비 강도를 높여서 따라잡은 것이었는데 7차전에서나 써야하는 방식이지 시리즈 전체를 운영할 수 있는 전략은 아니다

- 플레이오프가 진행될수록 웸비와 앞으로 10년을 함께할 유일한 선수는 하퍼일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 2경기 연속 팀 자유투가 엉망이라는건 그만큼 OKC와의 혈투 이후 에너지가 떨어졌다는 의미다 (이전에도 못 넣은 KJ는 걍 새가슴인걸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6.07 무조건 잡았어야 할 경기를 체력이 떨어지니 흘리고 말았죠... 이 체력이 하루 이틀 쉰다고 올라오는게 아니라서.. 참담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