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웸비는 1차전 패배 이후 방법을 찾겠다(figure out)고 했지만 전혀 찾지 못했다. 4쿼터 추격도 수비 강도를 높여서 따라잡은 것이었는데 7차전에서나 써야하는 방식이지 시리즈 전체를 운영할 수 있는 전략은 아니다
- 플레이오프가 진행될수록 웸비와 앞으로 10년을 함께할 유일한 선수는 하퍼일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 2경기 연속 팀 자유투가 엉망이라는건 그만큼 OKC와의 혈투 이후 에너지가 떨어졌다는 의미다 (이전에도 못 넣은 KJ는 걍 새가슴인걸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