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런하퍼를 더 중용해야 한다는 전문가 의견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irt2050 작성시간26.06.07 캐슬은 메인 볼핸들러로는 불안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07 어떻게든 딜런 하퍼를 더 써야 한다고 봐요 단순 벤치에이스&볼핸들러 이상의 역할을 부여해줘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07 캐슬의 에너지와 수비 활동량 운동능력이 좋지만슛과 리딩이 불안하고 실책도 많고 메인 핸들러는 안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7 팍스가 2차전 끝날때 쯤 또 다친 것 같던데.. - -;;;; 하퍼와 바셀이 앞선을 맡고!!! 캐슬과 팍스가 번갈아 가면서 나와야 할 듯요..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지금은 당장 1게임만 생각합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07 미첼 감독의 결단이 필요한 시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