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딜런하퍼를 더 중용해야 한다는 전문가 의견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kirt2050 작성시간26.06.07 캐슬은 메인 볼핸들러로는 불안해요
  •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07 어떻게든 딜런 하퍼를 더 써야 한다고 봐요 단순 벤치에이스&볼핸들러 이상의 역할을 부여해줘야 합니다
  •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07 캐슬의 에너지와 수비 활동량 운동능력이 좋지만
    슛과 리딩이 불안하고 실책도 많고 메인 핸들러는 안될 듯
  •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7 팍스가 2차전 끝날때 쯤 또 다친 것 같던데.. - -;;;; 하퍼와 바셀이 앞선을 맡고!!! 캐슬과 팍스가 번갈아 가면서 나와야 할 듯요..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지금은 당장 1게임만 생각합시다!!!
  •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07 미첼 감독의 결단이 필요한 시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