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2년전 팍스와 브런슨의 대결

작성자Spursgo|작성시간26.06.07|조회수724 목록 댓글 2

뉴욕 3차전부터 반등했으면 좋겠습니다.
Go spurs g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호 | 작성시간 26.06.08 실현 가능성이 많이 낮은 것은 알지만 그럼에도 3차전부터 반격을 시작, 승리의 행진을 하길 빌고 있습니다. 슬램덩크 안선생님의 말처럼 포기하면 바로 끝나니깐요.
  • 답댓글 작성자Doctor J | 작성시간 26.06.09 어제 오늘 웸반야마를 보니, 닉스 팬들이 온갖 욕과 야유를 쏟아내도 너무나 여유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고, 오늘은 공원에 앉아서 자유의 여신상 그리고 있더라고요. 이런 자세 아주 좋습니다. 20대 초반 젊은 아이들이 뭔가 큰 일을 내주길 기대하고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