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을 완전히 비우고 응원합니다.

작성자[SAS]드림백돌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09 목록 댓글 46

오늘 져도 좋으니 웸비가 쫄지말고 본인 플레이 해주길..
고 스퍼스 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pursgo | 작성시간 26.06.09 이겼습니다 몇년만에 파이널 승리 본건지 ㅋ
  • 작성자대호 | 작성시간 26.06.09 팍스의 클러치, 터프샷 처리와 자유투 다 넣은 캐슬 마지막까지 긴장하면서 봤네요.
  • 작성자kirt2050 | 작성시간 26.06.09 오늘 샌안 승리는 저때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SAS]드림백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경기 라이브로 시청 안하셨군요 ㅎㅎ
  • 작성자whyci | 작성시간 26.06.09 1,2차전 헤매던 팍스와 캐슬이 드디어 한건씩 했네요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