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져도 좋으니 웸비가 쫄지말고 본인 플레이 해주길..
고 스퍼스 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pursgo 작성시간 26.06.09 이겼습니다 몇년만에 파이널 승리 본건지 ㅋ
-
작성자대호 작성시간 26.06.09 팍스의 클러치, 터프샷 처리와 자유투 다 넣은 캐슬 마지막까지 긴장하면서 봤네요.
-
작성자kirt2050 작성시간 26.06.09 오늘 샌안 승리는 저때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SAS]드림백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경기 라이브로 시청 안하셨군요 ㅎㅎ
-
작성자whyci 작성시간 26.06.09 1,2차전 헤매던 팍스와 캐슬이 드디어 한건씩 했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