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vs Knicks(G3, Final) 단상

작성자LEGEND DUNCAN|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o45 작성시간26.06.09 클러치에 살아난 팍스도!!끼워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9 팍스가 전반전 부터 잘했으면 클러치까지 가지도 않았을 게임... - -;;;; ㅋ
  •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9 1, 2차전과 3차전.. 저는 전술이나 경기력에서 큰 차이는 못느꼈는데.. 결과는 승리.. ^ ^ 암튼 이기면 장땡.. 사실 2차전도 이길뻔 했으니.. 결국 전술이나 경기력이 확 달라지기에는 뉴욕이나 우리가 이미 너무 멀리왔고.. 당일의 컨디션 약간과 사소한 실수 하나에서 갈리는 승패라고 봐야 겠네요.. 오늘은 하루 더 쉬었기 때문인가..?! 웸비도 적극적으로 많이 들이대고~~ 4차전 기대해 봐도 될까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시간26.06.09 123차전 전부다 콜이 저희쪽으로 우호적이어서...4차전 단순 수비조정으론 힘들다고보는데 오늘보고 느낀건 하퍼 팍스3점이 상수버젼으로 터져주면 잡을 수있다봐요
  •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09 KJ나 팍스에게서 베테랑에게 기대했던 무언가는 잘 안 보이긴 합니다.... ㅜ.ㅜ
    샴페니와 바셀은 그저 고맙네요.
  • 작성자 화니신 작성시간26.06.09 타운스가 1,2차전의 파워가 안나온 느낌~

    팍스만 좀 해주면 될꺼 같은데, 3차전 빅샷 날렸으니 반등해보자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9 타운스를 제어하니 아누노비가...
    진짜 팀 잘꾸렸네요
  • 작성자 쥬라식파커 작성시간26.06.09 마지막 문장 핵공감. 계속 부담 줘야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