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wis023작성시간26.06.09
1, 2차전과 3차전.. 저는 전술이나 경기력에서 큰 차이는 못느꼈는데.. 결과는 승리.. ^ ^ 암튼 이기면 장땡.. 사실 2차전도 이길뻔 했으니.. 결국 전술이나 경기력이 확 달라지기에는 뉴욕이나 우리가 이미 너무 멀리왔고.. 당일의 컨디션 약간과 사소한 실수 하나에서 갈리는 승패라고 봐야 겠네요.. 오늘은 하루 더 쉬었기 때문인가..?! 웸비도 적극적으로 많이 들이대고~~ 4차전 기대해 봐도 될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