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겼군요.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helight 작성시간26.06.09 저도 중요한 순간마다 하퍼의 리바운드가 눈에 띄더라구요. 적극적인 리바운드 참여 이거 잘하는게 하트인데 하트도 몇번 밀어내고 잘 잡아줬던게 컸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좋은 신체 조건에 운동 능력, 거기다 성실성까지 더해진 결과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9 팍스는 많이 오버페이죠... 2년 남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연봉만 적당하면 얼마든지 함께 하고 싶은데, 기회 비용이 지금 시점에선 너무 크게 느껴지네요. ㅜ.ㅜ 이제 곧 5천만 달러인데....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09 사실 파이널같이 큰 경기에서 본을 보이며 어린 선수들을 이끌고 갔어야 할 선수가 바로 팍스죠. 오늘 딱히 못했다고는 할 수 없지만 잘하지도 못했고요. 이 선수에게 기대했던게 12-8 정도는 아니죠. 오늘 3점슛 두 방만 넣어줬어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리는 게임은 안했을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스퍼스는 오히려 베테랑들이 기대에 많이 못 미치네요. 팍스나 KJ에게서 이런 경기력을 기대하는 건 아닌데 말이죠. 3승만 더하면 대망의 우승이니 그저 남은 경기에서 반등하기만을 바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09 팍스는 부상 중인 걸로 이해해주려고요. 그래도 팀에 기여를 참 많이 한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성품이나 실력이 훌륭한 선수인 건 부정할 여지가 없습니다. 올해 우승하고, 내년 시즌부터 20득점, 8어시스트 정도만 꾸준히 해준다면 아주 만족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