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전 마음을 비우고 응원합니다. 작성자[SAS]드림백돌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560 목록 댓글 9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다치지말고 좋은 승부해주길...그리고 웸비는 제발 더이상 마일리지 누적 하는 짓은 안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고 스퍼스 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11 팍스 꺼져라 진짜 막판 레전드네 진짜 작성자한소리 | 작성시간 26.06.11 쉴드못치겠다 팍스 out 작성자Manu | 작성시간 26.06.11 시리즈도 끝났네요 작성자Manu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한소리 | 작성시간 26.06.11 미친 감독과 팍스의 합작품이네 둘다 나가 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