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퍼스의 전반전 경기력은 파이널 중 가장 훌륭합니다.
반면 닉스의 전반전 경기력은 파이널 중 가장 저조합니다.
2. 웸비는 확실히 로빈슨이나 던컨과는 아예 다른 유형입니다.
슈퍼스타의 속성 중 하나가 빠와 까를 미치게 하는 것이라면 웸비는 분명 슈퍼스타가 될 자질이 차고 넘칩니다.
3. 1, 2차전의 KAT는 사라지고, 1쿼터에 부진했던 브런슨은 2쿼터에서 완전히 회복했습니다.
4. 소핸: 반가워 ㅜ.ㅜ
5. 팍스: 이번 플레이오프 중 그의 베스트 경기
6. 캐슬: 3차전 정도 활약만 꾸준히 하기를....
7. 바셀: 전성기 클레이 탐슨과 레이 알렌의 빙의
8. 하퍼: 성실, 기량, BQ, 이타성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9. 샴페니, 코넷, KJ: 고마워요.
10. 카터 브라이언트: 좋은 의미든, 나쁜 의미든 강백호 그 자체!
11. 만약 오늘 스퍼스가 이긴다면 기세 + 3일간 휴식 + 홈어드까지 더해져 우승 확률이 다시 상당히 높아집니다.
12. 쿠팡플레이 vs 프라임 비디오(아마존)
화질, 음향: 아마존 승
해설: 쿠팡 플레이 승 (+ 쿠팡 플레이는 필립스 휴 조명 동기화까지 가능)
결: 오늘은 쿠팡 플레이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전성기 손지창까지는 어렵겠지만, 하퍼도 굉장한 선수로 성장할 것 같습니다. ^^;
-
작성자에이치군 작성시간 26.06.11 이게 진짜 말이 되는 결과인지.. ㅠㅠ
-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PTSD가 왔습니다....
-
작성자[Card*하경우*] 작성시간 26.06.11 전반전때는이런느낌이었군요ㅜㅜ 심심한 위로의 댓글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닉스가 역전에 능한 팀이라 약간 불안하긴 했어도,
경기력에서 두 팀 차이가 너무 벌어져 승리 자체는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