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ㅠㅠ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너무 허탈하네요... 이런 게임을 놓치면 우승자격 앖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1 레이알렌 빅샷을 넘는 충격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소리 작성시간26.06.11 끝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호 작성시간26.06.11 슬프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ㅠㅠ 이게 말이 되는 경기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오늘 웸비도 에이스답지 못했고 팍스...하.... 제일 문제는 벤치라 봅니다. 15점 차에서 좁혀질때 4점차 될때까지 타임아웃을 안부름 하 욕나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icago84 작성시간26.06.11 팍스 마지막 플레이가 넘 아쉽네요 그렇게 급하게 올라갈필요가 있었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최악의 판단이었습니다. 시간 끌어서 자유투를 얻었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witzki 작성시간26.06.11 팍스는 진짜 버려야 합니다 플옵에서 뭘한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너무 괴롭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진짜 너무 열받아서 핸드폰 던져버릴뻔했네요 아 욕나온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충격이네요.... 정말 말이 안 되는 역전패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