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 경기는 진심 너무 화가 나네요.

작성자레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1 선수를 비난하고 싶진 않지만, 팍스의 막판 선택은 두고두고 상처로 남겠네요.
  •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11 팍스.. 2번 연달아
  • 작성자 Nowitzki 작성시간26.06.11 JR스미스 역주행보다 더 본헤드
  • 답댓글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1 스미스랑 팍스 둘이 해야할 플레이가 서로 바뀜 ㅋㅋ
  • 작성자 한소리 작성시간26.06.11 시리즈 지면 감독도 경질하는 차가운 수를 두길 바랍니다. 팍스도 팍스지만 3쿼터에 27차리드에서 자기가 초반에 꺼내든 로테이션 갑자기 다 헝클어버리고 쫄아서 웸비 쉬지도 못하게 코트에 계속 넣고 ㅋㅋㅋㅋ 인게임내 조정이 이리 허접한데 선수빨하나로 감독하는 애를 왜 감싸줘야합니까
  • 작성자 [SAS]TP9 작성시간26.06.11 디애런 팍스 진짜 좋아하는 선수인데 오늘 경기는 진짜.. 이게 베테랑이 보여줄 플레이가 맞나요
  • 작성자 Durant a.k.a K-Smoove 작성시간26.06.11 팍스 막판에 뇌를 백코트에 두고 간듯. 그 상황에서 공 잡고 파울 당하거나 하면 될걸 머한건지…. 보다가 실시간 육성으로 욕이 터져나왔네요
  • 작성자 스카티 작성시간26.06.11 팍스..진짜 시간만 끌어도 될것을...
    샌안 응원했는데 안볼랍니다...너무 화 나네요..
  • 작성자 Spursgo 작성시간26.06.11 3쿼터막판 2연속 턴오버에 마지막 뇌절 플레이 까지
    맥스라서 트레이드도 힘들건데
    새구단 창단할때 보호풀어서 버려야 할듯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레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신생구단 창단시 보호풀어서 가져가라고 해야될거 같아요.
  • 작성자 세상누림 작성시간26.06.11 진짜 팍스....
  •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11 커리어만 길지 큰 플옵 경기 경험이 없는 팍스가 막판 제일 귀중한 순간에 Mental Breakdown이 온 거예요. 자기가 뭘해야 되는지 모르고 그냥 허둥지둥 플레이를 해버린 겁니다.

    이건 비단 한 경기를 날려버린 게 아니고 스퍼스의 대역전 우승 자체를 날려버린 거나 다름없습니다. 2013년에 던컨이 벤치에 앉아있는 동안 공리 하나 빼앗겨서 레이 앨런의 3점으로 우승을 넘겨준 때가 오버랩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심지어 너무나 큰 실수를 2~3번을 동시에 해버려서.... 맥시멈이 가장 중요할 때 멘탈깨지는게 용납이 안되네요.
  •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11 왜 닉스같이 수비 때 선수들 교체 안 했을까요? 당연히 리바 단속 필요한 상황인데 코넷이 바운드 패스 막고 존슨 넣어서 박스아웃 시켰어야죠
  • 작성자 에이치군 작성시간26.06.11 알렌한테 3점 맞고 연장갔던 그경기 오버랩되네요. 전반 75점 넣었던 것도 그 시리즈였는데.. 하...
    멍청한 맥시멈 플레이어 어떻게 해야되나요
  • 작성자 한소리 작성시간26.06.11 아무리생각해도 감독 머저리때문에 2차전 그리고 오늘 놓쳤다고봐요. 복장 터져 죽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