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는 진심 너무 화가 나네요. 작성자레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1 선수를 비난하고 싶진 않지만, 팍스의 막판 선택은 두고두고 상처로 남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11 팍스.. 2번 연달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witzki 작성시간26.06.11 JR스미스 역주행보다 더 본헤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1 스미스랑 팍스 둘이 해야할 플레이가 서로 바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소리 작성시간26.06.11 시리즈 지면 감독도 경질하는 차가운 수를 두길 바랍니다. 팍스도 팍스지만 3쿼터에 27차리드에서 자기가 초반에 꺼내든 로테이션 갑자기 다 헝클어버리고 쫄아서 웸비 쉬지도 못하게 코트에 계속 넣고 ㅋㅋㅋㅋ 인게임내 조정이 이리 허접한데 선수빨하나로 감독하는 애를 왜 감싸줘야합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S]TP9 작성시간26.06.11 디애런 팍스 진짜 좋아하는 선수인데 오늘 경기는 진짜.. 이게 베테랑이 보여줄 플레이가 맞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urant a.k.a K-Smoove 작성시간26.06.11 팍스 막판에 뇌를 백코트에 두고 간듯. 그 상황에서 공 잡고 파울 당하거나 하면 될걸 머한건지…. 보다가 실시간 육성으로 욕이 터져나왔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티 작성시간26.06.11 팍스..진짜 시간만 끌어도 될것을...샌안 응원했는데 안볼랍니다...너무 화 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ursgo 작성시간26.06.11 3쿼터막판 2연속 턴오버에 마지막 뇌절 플레이 까지 맥스라서 트레이드도 힘들건데 새구단 창단할때 보호풀어서 버려야 할듯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신생구단 창단시 보호풀어서 가져가라고 해야될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상누림 작성시간26.06.11 진짜 팍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11 커리어만 길지 큰 플옵 경기 경험이 없는 팍스가 막판 제일 귀중한 순간에 Mental Breakdown이 온 거예요. 자기가 뭘해야 되는지 모르고 그냥 허둥지둥 플레이를 해버린 겁니다. 이건 비단 한 경기를 날려버린 게 아니고 스퍼스의 대역전 우승 자체를 날려버린 거나 다름없습니다. 2013년에 던컨이 벤치에 앉아있는 동안 공리 하나 빼앗겨서 레이 앨런의 3점으로 우승을 넘겨준 때가 오버랩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심지어 너무나 큰 실수를 2~3번을 동시에 해버려서.... 맥시멈이 가장 중요할 때 멘탈깨지는게 용납이 안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11 왜 닉스같이 수비 때 선수들 교체 안 했을까요? 당연히 리바 단속 필요한 상황인데 코넷이 바운드 패스 막고 존슨 넣어서 박스아웃 시켰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이치군 작성시간26.06.11 알렌한테 3점 맞고 연장갔던 그경기 오버랩되네요. 전반 75점 넣었던 것도 그 시리즈였는데.. 하...멍청한 맥시멈 플레이어 어떻게 해야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소리 작성시간26.06.11 아무리생각해도 감독 머저리때문에 2차전 그리고 오늘 놓쳤다고봐요. 복장 터져 죽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