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감정을 어떻게 추스릴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던컨돌이 작성시간26.06.11 문자 중계보고 이제 홈에서 승부보자하고 껐는데 이게 도대체 뭔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라이브로 본 저희들은 충격에서 도저히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1 후반 내내 알바라도에게 따이는데.. 감코진은 뭐했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알바라도에 따일때 대응못해타운스 나오고 웸비 끌고나가는거에도 대응못해그냥 감독대결에서 경기내내 농락당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독도 함께 성장하는 팀이라 너무 비난하고 싶진 않지만, 마음이 무거운 건 어쩔 수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시간26.06.11 셜로키언 키언님 감독이 무슨 성장을 이렇게 합니까.... 어떤 감독이 파이널에서 29차 역전을 당하게 그대로 내버려둡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26.06.11 네루네코 투빅을 쓰면 좀 코트가 빡빡하더라도 괜찮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한소리 인게임 조정에 대해서는 저도 불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11 차라리 다음경기가 좀 빨라야 스트레스 덜 할거 같은데 3일을 기다려야 한다니… 3일간 스트레스를 안고 어떻게 사나요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29점차 리드 후 역전패 + 3쿼터부터 시작하는 불길한 턴오버들 + 4쿼터의 어이없는 판단 미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11 오늘은 라이브 시청 안한 샌인팬이 승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im duncan 작성시간26.06.11 진짜 너무 힘든 하루 입니다. 스포츠에 감정 이입 이렇게 한 적이 처음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지나간 경기는 빨리 잊으시죠.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11 감독 역량 차이가 엄청났습니다 브라운은 초반 타운스 파울트러블로 골머리 썩었을텐데 미첼과 혁포르티로 잘 버텼죠 중요 순간 수비 때는 미첼 넣고 공격 때는 타운스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늘 경기에 대해서는 미치 존슨이 할 얘기가 없죠. 이런 역사적인 역전패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감독 책임이 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