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초 경기 망할때
전반 3점기반으로 크게 이기고 3쿼터 3점 남발. 웸비 아이솔 실패로 런당하다 역전 당하는 케이스 그대로 나왔네요.
파이널인데 감독이 인게임 조정을 못합니다
캐슬은 파울 관리 실패한것도 아쉽고
전반 29점 차 앞서는데 웸비 22분 굴린 미치도 참 머하자는건지
상대 감독은 안쓰던 소핸까지 쓰며 시간관리하고,
알바라도 길게쓰며 수비 크랙만들며 후반 3점 성곰률 62퍼까지 올리는동안 그냥 선발 그대로 굴리네요
팍스는 욕 밖에 쓸 말이 없구
2차전 4차전 작탐 후 마지막 공격도 슛헌번 제대로 못 쏴본것도 아쉽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octor J 작성시간 26.06.11 TheSHOT 👍👍
-
답댓글 작성자Tracy 작성시간 26.06.11 영상 봤는데 채널명이 댄져러스AI 되어있네요
확인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octor J 작성시간 26.06.11 Tracy 👍👍
-
답댓글 작성자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 26.06.11 Doctor J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 26.06.11 생각해보면 오클에게도 점수차 크게 앞서다 패배한 적이 있죠 오히려 전반에 크게 앞서면 위험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