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부족이 크게 다가오네요

작성자Spursgo|작성시간26.06.11|조회수658 목록 댓글 15

시즌 초 경기 망할때
전반 3점기반으로 크게 이기고 3쿼터 3점 남발. 웸비 아이솔 실패로 런당하다 역전 당하는 케이스 그대로 나왔네요.

파이널인데 감독이 인게임 조정을 못합니다


캐슬은 파울 관리 실패한것도 아쉽고
전반 29점 차 앞서는데 웸비 22분 굴린 미치도 참 머하자는건지

상대 감독은 안쓰던 소핸까지 쓰며 시간관리하고,
알바라도 길게쓰며 수비 크랙만들며 후반 3점 성곰률 62퍼까지 올리는동안 그냥 선발 그대로 굴리네요
팍스는 욕 밖에 쓸 말이 없구

2차전 4차전 작탐 후 마지막 공격도 슛헌번 제대로 못 쏴본것도 아쉽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octor J | 작성시간 26.06.11 TheSHOT 👍👍
  • 답댓글 작성자Tracy | 작성시간 26.06.11 영상 봤는데 채널명이 댄져러스AI 되어있네요
    확인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octor J | 작성시간 26.06.11 Tracy 👍👍
  • 답댓글 작성자Quentin Tarantino | 작성시간 26.06.11 Doctor J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11 생각해보면 오클에게도 점수차 크게 앞서다 패배한 적이 있죠 오히려 전반에 크게 앞서면 위험한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