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보다가 현실에서도 미쳐버리겠네요...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11 간만에 몰입하면서 봤는데 아쉬워요 ㅋㅋ분명 이길수있는찬스가있었는데클러치타임되니깨 개쫄리드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이길수 있는게 아니라 감독만 잘했어도 그냥 가비지로 끝날 수 있는 경기였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11 저는 예전 93년 파이널 6차전에서 존 팩슨인가요? 3점슛 맞고 졌을때요진짜 집 나와서 한시간 넘게 미친듯이 걸었던 기억 납니다. 부끄럽지만 어릴때이고 너무 화가나서 길 가다가 마동석이었더라도 시비붙었으면 싸웠을꺼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 그때는 전 불스팬이라 신났을때군요오늘은 제가 피해자(?)라서 죽곘네요 후......................저도 20대에 이런 파이널 봤으면 길거리에서 쌈났을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1 레이 알렌과 파출리아를 보니 잊고 있었던 트라우마가....파출리아가 쏘아 올린 큰 공(작은 공 아님)은 스퍼스에게 엄청난 영향을 미쳤죠. 결국 그 고생을 하고 팀이 파이널에 겨우 올라왔는데, 아.... 진짜 오늘 패배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떄도 이미 리빌딩?리툴링?성공이었는데... 하...자자레기 생각하면 지금도 혈압솟습니다.그 당시 카페에서도 두번 징계먹음...그거로 싸우다가...오늘 패배는 그떄처럼 타팀때문에 열받는게 아니라 우리 팀 감독과 선수때문에 열받게 될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노라이노 작성시간26.06.11 그럴만합니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이빗스턴 작성시간26.06.11 레이알렌 어쩌다 3점 진짜 타격감은 역대 최고였습니다 ㅜ 1년내내 힘들었던 기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전 그거보다 오늘이 타갹이 훨씬 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티 작성시간26.06.11 속에서 천불이 나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후에 일을 거의 못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