뎁스와 체력, 조정 작성자대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1 감독님의 게임 플랜은 참 마음에 드는데, 인게임 조정에 대해서는 아직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남은 5, 6, 7차전(6차전부터는 필요 시)은 3일 간격으로 경기가 진행됩니다. 잘 회복하고, 다음 경기를 잡는다면 기회는 남아 있습니다. 어차피 두 팀 모두 꺼낼 수 있는 패는 다 나왔습니다. 세 경기만 더 잡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첫플랜은 잘 짜오는데 인게임 조정이 안되니 초반에 앞서가다가 역전패가 계속 나오는거죠.후 화만 납니다 오늘 내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도 유일한 희망이 저 3일 간격 시합(원래 3일 휴식이라고 적었는데 제가 잘못 표현했습니다.)이라고 봅니다. 비행기타야해서 온전한 휴식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조금은 도움이 되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1 네루네코 스퍼스는 이번 플레이오프 동안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하네요. 천하의 필 잭슨과 MJ도 고난은 있었으니…. 조용히 응원하렵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루네코 플옵 첫진출 생각하면 절대 무능력한 감독은 아니고 도리어 상대에게 한방 먹으면 다음 게임에서 대응책을 잘 짜오는 편이라고 보는데, 말씀하신 것처럼 단일 경기 안에서는 임기응변 대응이 아직 약해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pursgo 작성시간26.06.11 대호 3일 휴식이라 기회는 있다고 봅니다.1,2쿼터 에너지를 끝까지 유지시키는게 관건이고 감독의 몫인데 그게 힘드네요파이널까지 올라올 줄 알았다면 트레이드 적극적으로 모색했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Spursgo 3일 간격 시합인데 제가 3일 휴식이라고 잘못 표현해서 착각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첫 플옵에 파이널까지 올라와서 참 좋은데 여러가지 일도 경험하게 되네요. 선수들도 그렇지만 감독, 코치진 그리고 프런트도 이번에 배운 것을 성장의 밑거름으로 삼았으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Rookie21 작성시간26.06.11 시리즈 시작 전부터 뉴욕이 우세하다고 예상했고, 3차전 승리했을때까지만해도 안될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오늘 전반까지는 우승이 눈앞이라고 봤는데… 오늘은 nba 소식을 보기 어렵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전세계 샌안팬들에게 참 쉽지 않은 날일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상누림 작성시간26.06.11 최대한 거르면서 보고 있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