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4차전.. 전반전만 본 제가 승자입니다~!! ^ ^;;;; 작성자wis023|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1 팍스는 연봉이 너무 높아서 드래프트 픽을 쓰지 않는 한, 트레이드로 좋은 4번을 데려오기는 쉽지 않아 보이네요. 가격 조건을 잘 맞춰 적당한 빅윙과 서브 핸들러만 데려와도 팀 밸런스는 훨씬 좋아질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is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쵸... 계약기간이 만기도 아니고.. 이제 시작이니.. - -;;; 그래도 어디 준수한 가드 필요한 팀 없을까요. 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rt2050 작성시간26.06.11 아 다 제 실수네여 3쿼터부터 조짐이 이상해서 찬국의 계단 올라가야 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15점차로 마치길래 잘 되겠지 쉽게 생각했네요 ㅋㅋㅋ5차전 선수들과 2쿼터부터 함께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팍스에 1라픽 묶어서 4번 데려와야할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urs)BabyBritain 작성시간26.06.11 저는 전반전이랑 마지막 10초만 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Fournier 작성시간26.06.11 팍스보내고 데려올수있는 4번이 사실상 없네요. 르브론제임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K11 작성시간26.06.11 전 다봤는데 전반전보면서 이게 이겨지는 스코어인가했는데 가능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ssion_KG 작성시간26.06.11 3쿼터 9분부터 끝까지봤는데 우울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11 어린친구들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